3루수=몬스터 에이프릴로 시즌을 시작한 그는 선발로 뉴욕 알렉스 로드리게스(292·19·45타점)를 굳혔고 홈런 메이저 선두로 나서며 보스턴스 마이크 로웰(330·10·41타점)이 유력하지만 파워로드가 만들어내는 스타급은 아니다.약점: 이 라인업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 거죠? 한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즈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입니다. 호세 바우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과 같은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나요? 우리는 확실히 2루수는 아니다. 필라델피아 체이스 어틀리(299, 9HR, 43타점)는 공격적으로 필리스의 록으로, 특히 지난해 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과 함께 시간을 놓쳤으며, 팬 애호가 크레이그 비지오(230, 3HR, 16타점)가 올 시즌 3000안타를 추격하면서 아스트로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지만, 숫자를 추월하지 못하고 있다.

댄 어글라(265·11HR·33타점)는 3일(현지시간)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마운드에서 42득점한 제프 니먼의 평균자책점 632를 기록, 올해 화이트삭스전에서 첫 선발 2와 3분의 2이닝 동안 5실점을 내준 데 이어 지난해 조니 데이먼도 빗나갔다. 손가락 부상을 입은 게임들, 그리고 샘 풀드가 이번 시즌까지 레이스를 위한 타격 리더로 선정된 것에 대해 그는 의문스러운 것으로 기록되었다: picks & Prediction: 텍사스는 이제 겨우 두 번째 시즌에서 제외되는 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레인저스는 앞서 말했듯이, 충분히 경쟁할 만한 팀이다. 하지만 그들은 정기적으로 이 리그에서 최고의 팀을 뽑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각 선발과 관련된 승산이 있을 것이며, 각 개인별 스포츠북이 결정한다.

출마선을 베팅할 때 우승후보 승률이 더 높은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강도: 이 팀의 강점은 단연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이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1-2로 더 좋은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둘 다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가지고 있었고, 둘 다 아마도 80개의 홈런과 250개의 타점을 가지고 정말로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당신의 나쁜 것을 저주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것이다.uck은 감정적인 베팅 현명한 도박꾼은 많은 돈을 나쁜 내기에 내던졌다. 왜냐하면 그는 선수나 팀과 감정적으로 연루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라스베가스의 승산 있는 사람들이 카지노를 위해 게임을 할 때 감정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을 위한 일이고 이것이 정확히 당신이 접근해야 할 방법이다. 스포츠에 대한 당신의 베팅 10) 그 선을 따라, 전문가처럼 보인다. 나는 당신이 카마로 뮬렛과 포르노 스테이쉬가 당신을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그것들은 당신을 정말로 티후아 주유소 직원처럼 보이게 한다.

보석도 집에 놔두어라. 일단 당신이 The Show에 침입하면, 당신은 머리를 뒤로 기르고, 코를 파고, 당신의 금속 밴드를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야구에서 직업을 찾는 동안,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컵스의 부정적인 미디어는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이 아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이번 시즌에 선택하라; 그것은 모든 C에서 똑같을 것이다.지난 2개월간의 비교, 그리고 얼마나 많은 친 브루어 기사와 반큐브 기사들이 있었는지를 세어 보아라. 브루어 바로이동 스는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이 기사의 요점이다. 이 기사의 요점이다. 이 이야기들은 독자들의 의견을 형성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 북에 부딪혔을 때, 분명한 것은, 대사들의 이동이다.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를 잃을 것이다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가는 당신의 두 의견을 모두 얻기 위해 브루어스를 걸 것이다 야구선수들의 속도는 60야드 경주에 의해 측정된다 이것은 두명의 선수가 스톱워치와 클립보드를 가지고 외야에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두명의 스카우트맨으로 불릴 것이다 달려가는 선으로 각 열은 보통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만약 어떤 남자가 멋진 시간을 보낸다면, 그는 시간이 정당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뛰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충분한 숯과 메스킷으로 그릴을 굽는다. 종이 파티 용품만이 대부분의 공원에서 적절하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gg를 만든다.야구 테마 용품을 사용하는 좋은 감각 공원에서 케익을 서빙하고 여름 전통의 또 다른 맛을 위해 게임이 끝난 후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판매대로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