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나은 방법이 없어서, 대개는 무작위로 선정된 유통업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심사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큰 전화기와 무료 기밀 청구서를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대화한다.

우리의 자금조달,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팔지 모를 경우에 그들의 문제가 없어져야 합니다.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 가족단속을 합니다. 그들은 가족단속, 마케팅을 중단합니다. 거래당 비용이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습니다.두 번째 단계는 당신의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몇몇 사람들은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러면 클럽은 단지 희망자들의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여기 그림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직접 대응 마케팅은 여러분의 잠재 고객을 절반으로 줄이고, 분류하고, 선별하여 가장 자격 있고, 동기 부여가 잘 되는 응답을 알고, 한 사람에게 말을 건넬 수 있도록 합니다. 요컨대, 여러분이 다른 세부 사항들보다 더 적은 작업,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에서,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그리고 부를 쌓기 위한 인내와 함께 평균이 되도록 권한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분명히 있는데, 누군가가 그것에 집착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하는 동시에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모든 것을 공부하면서, 그들이 쉽게 얻을 수 있는 모든 책이나 강좌를 부동산 정보와 함께 읽거나 창조적인 시장 장소와 관련된 어떤 책이나 강좌를 들 수 있다는 근거에 대해 걱정한다.

e는 의욕적인 판매자를 찾기 위한 최고의 시스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그들의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같은 몇몇 특성을 공유하는 몇몇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판매자와 연결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선별 과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습니다).u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서 센텀상가 당신은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일주일 안에 투자 정보 회사를 운영하지 않는다. 당신은 확실히 일주일 안에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 그래서 많은 투자가들이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정말로 돈을 벌고 있다.

당신이 부동산투자는 바로 근처에 있지 않을 수도 있다.

nong time 그것은 팔로잉을 위한 매우 수익적이고 보람있는 직업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투자자들의 사진작가로 태어나지만, 당신의 기사에서 많은 다른 약들은 상품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로 새로 온 사람들은 확실히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많은 정보를 찾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압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나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과 관련된 모든 나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이 나라에서 새로워졌거나, 청교도들, 현금 리얼 쇼 장소, 나의 친구여, 오늘날 우리가 점점 더 성공적인 실제 부동산이 되기 위해 어떻게 여기 우리와 관련이 있는지를 본다. 나는 모든 종류의 인터넷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샵들이 당신이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으로 투자하도록 의도된 저렴한 쓰레기 물건들을 파는 모든 장소를 갑자기 나타나게 하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거의 누구나 TV에서 39달러짜리 사회 강좌를 산 사람이 갑자기 수천개의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립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eBook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쓰레기 같은 걸 만들 수 있는 대필가의 주머니 속에 있는 돈들이죠두 번째 접근 방식은 다양한 매체(예: 다이렉트 메일, 유명 광고, 전단, 표지,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또는 셀러에게 하나의 이익을 암시하는 목표의 저비용 체계화된 대응 지향 접근 방식일 수 있으며, 셀러가 원하는 셀러를 위한 솔루션으로 사용자를 포지셔닝할 수 있습니다.셀러가 여러분을 발견하고 선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이제 마케팅은 여러분이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는 운영 체제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진정으로 여기에 도달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점일 수 있습니다. 의욕적인 셀러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은 구매하기 위한 100가지 솔루션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여러분이 종종 여러분을 부르는 의욕적인 셀러의 끊임없는 흐름을 확립할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사업(그리고 따라서 여러분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