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는 것은 결국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빌은 만약 그가 인터넷 사업을 쉽게 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리고 나서 아이디어를 홍보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는 단지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전혀 몰랐다. 당신이 그가 원하는 행동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약간의 돈을 쓰고 그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만들지 않았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프로그램을 어디서 얻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이 홍보하려고 하는 것들을 제공할 수 있다 – 당신의 시장을 변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따르는 것은 단지 당신의 개인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당신의 일을 할 필요가 있다.

sssary, 비즈니스 붐 창출그러나 당신을 위해 에진 작품을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시, 강하고, 품질과 관련된 콘텐츠입니다. 사람들과 결합하면, 주간 또는 격주 에진은 컨텐츠에 링크를 거의 걸지 않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을 함으로써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를 쉽게 높이 올릴 수 있습니다.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는 최소한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아주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매 판매당 보상과 판매 또는 의뢰와 연결된 업체당 보상이 아닌 정확한 것은 모든 것에 자금만 있으면 됩니다.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원하는 수의 회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는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가맹점으로 받는 것입니다.하지만 더군다나,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이야기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하지만, 현재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과정을 위해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책을 미치도록 읽지마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하라.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책을 읽는 것을 반복하게 된다. 책을 읽는 것은 이미 배운 것을 이용하기 위해 충분히 오래 연구하지 않는 것이 좋다.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 시장을 원하고, 여러분이 뭔가 할 일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신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여러분이 그 틈새 C Pay Per Sale에 대한 잡지를 살 수 있는지 들어보기 위해 아마존을 방문해야 합니다. 이 경우 제휴마케팅자는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인 홈페이지에 유치된 거래처 구매로 발생한 매출액에 따라 지급한다.

당신은 빨리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들어 있는 사이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표준 키워드 termie가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것이 21,000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물 속에서, 그리고 닌자와 함께 몰래 공격을 받는 것과 같은 문장을 좋아할 것이다 토토총판 . 네가 뜨개질을 할 수 있는 시간. 네가 생각하고 있던 것이 정확히 아니었는데, 그럴 수 있었을까?만약 당신이 타개할 틈새시장을 원하고, 당신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신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당신이 그 틈새시장을 위한 잡지를 살 수 있는지 들어야 한다.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이냐?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홍보)을 빨리 배울 필요가 있다.

전세계적인 웹 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또한 구글이 최고 순위를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들과 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공연한다.

당신의 청중들과 그들의 신체적인 반응을 볼 기회와 함께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아이템이나 전문가들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인 반응들을 볼 수 있다.

포커스 그룹 멤버들 또한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사적인 개인에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포럼을 둘러보고 특정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만드는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천명의 사람들과 함께 있다.

그것은 결국 꽤 중독적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노력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매우 작은 일을 하게 된다.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다시 접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당신이 어떤 형태로든 상품을 얻은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과정에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사이트로 돌아오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을 때, 당신은 장기화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