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다시 한번 믿음직한 마음-몸 저널에 가서 앉아서 제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디서부터 벗어나는지 이해하는데 필요했습니다.명심하세요, 그 생각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이 어떻게 운동할 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아직 그 사람을 알아내지 못했어!)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배운 것을 적으세요.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실제로 실패한 것에 집중하도록 속일 수 있고, 우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 것을 무시하도록 자극할 수 있다.

나는 자연적으로 임신을 할 수 없는 고객을 대했다. 그녀는 임신을 끝낸 후, 그녀는 놀랄만한 걱정과 걱정을 표현했다. 그녀는 그녀가 나를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다루었다.VF 생각보다는,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녀는 집중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걱정거리를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자연적으로 출산에 성공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단지 임신을 하는 것 만이 아니라, 그것은 놀라운 아기를 기르는 것과 분만을 준비하는 것에도 마찬가지로 성공적이다.우리의 마음은 사실이 아닌 것들을 생각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그 생각에 도전해 보십시오.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다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는 생각을 도전한다면 당신은 걱정하게 될지도 모르는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그것은 출산에 실패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몸 속에 아기를 낳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간단히 그것을 꺼내기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다.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자마자, 여러분이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발사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당신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온 에너지가 다시 지방으로 유지되기 전에 그들의 다양한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린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가능한 한 자주 이 사이클을 하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힘으로, 당신이 초보자라면 15분을 선택하세요, 각각의 운동을 30분에서 50분씩 반복하고, 당신이 더 높은 운동 레벨에 있다면, 각각의 운동을 50에서 100번 반복하고, 30분에서 60분 동안 운동하세요.호르몬 불균형, 대사 과정 최소화 그리고 일반적인 영양 부족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의 몸은 해독 과정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의 몸의 해독을 위한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사이트에서는 몇 가지 바디 랩이 현재 해독 과정을 거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Body 랩. 몸 안의 모든 독소를 추출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됩니다. 그것들은 상당한 양의 가금 역할을 하는 바다 점토로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부드러운 수분 덩어리이고, 자주 가열되고, 피부 위에 퍼지는 약품입니다. 점토는 독소를 추출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회복시켜주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압축합니다. 더 단단하고 부드럽다힘차게, 세트 사이에 멈추지 않고, 체중의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한다.

또는 인간의 성장 호르몬인 HGH는 더 깊은 잠, 더 높은 근육량, 훨씬 더 나은 심혈관 능력에서부터, 더 나은, 더 나은 성 효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연관되어 있다.

여러분은 보통 말하는 동안 손가락으로 턱을 문지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을 평가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일반적으로 턱을 쓰다듬는 것은 어떤 것을 결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의사들은 실제로 지속적으로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를 먹일 것을 권고해왔다. 아이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 몸 수원출장마사지 이 계속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 외에 건강 문제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엄마 젖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이 없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여러분은 훨씬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당신의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 만으로 하루에 500칼로리를 소모한다.

단순히 우유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신은 이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생산할 수 있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가 실패한 것에 집중하도록 속일 수 있고, 우리가 제대로 되어가고 있는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적으로 임신을 할 수 없었던 고객과 함께 일했었다. 그녀는 체외수정(IVF)을 얻었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상당한 두려움과 두려움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해석하는 방법을 바꾸는 일을 했다. 그게 안 되면 어쩌지? 그녀는 집중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