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예수의 변천에 대한 이야기를 기억하나요? [새 증언] `새 증언에서 말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셋이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예수는 갑자기 그 모습이 변하였다. 예수는 햇빛처럼 얼굴이 빛나기 시작했고, 그의 의복은 빛이 나면서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곁에 나타나서, 그의 제자들이 경외하는 것처럼 보였다.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곳이 있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좋아하고, 있는 그대로를 판단하고 판단하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를 좋아하고 받아들이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바라보라.만약 여러분이 꾸준히, 빠르게, 효과적이고, 몸무게가 나가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몇 년 동안 피할 수 있었던 찢어지고, 날씬하고, 놀랍고, 운동적인 외모를 갖게 될 것입니다.체중 회복을 막는 데 신체 구성이 얼마나 중요한지의 문제를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그 사실은 명백하다. 일부러 체중을 줄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다시 한번 체중을 감량했다. 살이 얼마나 빠지든 간에, 연구 연구는 모든 몸무게의 95%가 5년 안에 다시 한번 완전히 올려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확히 같은 연구는 체중 회복과 신체 구성과의 연관성이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되는가?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전형적으로 내가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반대쪽으로 갔다. 이 가벼운 존재들은 실제로 물리적인 형태의 외모를 실제로 다루었고, 여기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인 종류들을 통해 우리가 서로 관계를 맺는 것과 매우 같은 방식으로 내가 그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주었다. 나의 주 정신 가이드는 뜻밖에도 내가 그를 있는 그대로 보게 해주었다. 빛의 존재였다. 같은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절하기 보다는 그것의 어떤 특징들이 당신에게 부정확한 성별을 상기시켜주고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할지를 믿으시오 당신의 몸의 어떤 특징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을 더 괴롭힐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내 가슴을 괴롭히는 이러한 기능들을 일시적인 것으로 간주하고 이 기능들을 변화시킬 계획을 세우시오.에러 수정이 긴 방법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예를 들어, 수술 치료를 위한 돈이 없거나, 자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다면, 단지 바람직하지 않은 신체 부위를 단명하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해줄 수 있습니다.임신과 출생의 행성에서 일어나는 매혹적인 현상이 있다.

여성들은 아기를 낳기 위해 그들의 몸을 신뢰하기를 원한다 슬프게도, 미디어에는 우리가 우리의 몸을 의심하고 출생의 과정을 두려워하도록 자극하는 다양한 정보가 있다.

그것은 확실히 문제이며, 나는 여성들이 해결하는 것을 돕는데 열성적이다.어떻게 하면 건강해질까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몸을 해독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몸을 청소하는 것은 실제로 허브와 차를 통해 가능하다. 당신의 몸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고려하라. 특히 간을 당신은 매일의 식단에 보충물로 이 약초를 먹을 수 있다.

사랑에 빠진다.당신의 몸으로 당신이 사랑하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에 대해 관심을 끌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그들을 칭찬하세요. 비록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바랐던 방법을 개발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은 많은 다른 놀라운 일들을 해냈습니다. 여러분의 폐는 숨쉬고, 여러분의 심장은 뛰고, 위는 소화하고, 여러분의 간은 여러분의 피를 얼마나 잘 걸러내고 있는지 알아 두세요.ves;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삶을 지탱하는지 보라 당신의 몸은 실패하지 않았다. 현실에서, 만약 있다면,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해독은 몸을 이완시키고 정화시키고 몸 안에서 밖으로 청소하고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다. 오염물을 제거하고 몸에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청소는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능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사진은 훨씬 더 나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내내 체중 감량 중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지만, 다시 살이 쪘을 때는 15%밖에 되지 않았다. 여성들이 체중을 감량했을 때, 그리고 다시 살이 쪘을 때, 린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 수원출장마사지 지 않았다 – 다시 살이 찐 85%는 지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