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증명서는 회사가 주식매각하는 네트워크의 한 부분을 당신이 자금확충, 인력채용, 광고 등을 위해 보유한다고 선언하는 종이이다. 일반적으로 주식매각은 회사의 이익이나 손실의 주식 부분을 발견한 개인이 성장하도록 돕는다.예를 들어, 재고 100만 달러를 가지고 라운드 수를 결정할 수 있고, 시장 15% 하 주식인 락에서 보통 몇 주 만에 12만 달러를 잃는다면, 손실을 갚을 때, 당신은 행복한 주식 거래 전문가였다.이것은 종종 매우 좋은 질문이다. 답은 꽤 흥미롭다. 단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큰 은행들과 대부업체들 모두가 그것을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그것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하는 것을 환영한다.

이것을 연구하라 다른 사람들은 일반 독자들을 위한 반면에 논리적인 것은 이것에 너무 깊이 들어갈 수 없다.등급제도에 주의 – 많은 투자자들이 이상적인 주식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되는 등급제를 사용한다.

베어마켓은 이러한 시스템을 신뢰할 수 없게 하고 투자자를 더 잘 고르는 대신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그 당시에는 대부분의 신문들이 아직 주식표조차 가지고 있지 않았다. 확실히 TV에는 어떠한 재정적인 채널도 없었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승리하는 주식을 고르는 능력에 대한 당신의 성패가 있을 때 개별 주식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데 사용되었다.그 당시 지배적인 관념은 헐값에 팔리고 있는 미래 전망이 우수한 주식을 고르는 것이 거시경제적 요소를 성공적으로 투자하거나, 예를 들어, 거래주가 상승하고 있는지 하락하고 있는지를 추측하는 데 있어서, 어리석은 게임으로 인식된다는 것이었다.주식 시장에 당신의 돈을 맡기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을 확실히 고려하기 위하여 rrtweek를 놓으십시오 당신은 투자 접근법들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전략은 무엇을 그리고 언제 그리고 당신이 팔것인 것을 정의할 것입니다.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 자질을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그들의 주문을 거래소에 전달하는 그들의 중개인과 접촉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그들의 주식 조언자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들은 그들의 중개인이 그들을 안내하는 것을 신뢰하고 그리고 인터넷의 출현은 순서에서 이끌어왔다. 몇몇 새로운 등급의 증권회사에 이들 회사는 당신이 보통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개인이 가입하고 주식을 팔 수 있다.

그들은 보통 어떠한 시장 조언도 제공하지 않고 오직 주문 실행만을 제공한다.

인터넷 투자자는 새로운 증권사와 관련된 회원으로서 약간의 할인된 가격을 받을 것이다.전자 중개회사의 ed는 당신의 사업을 위해 경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