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팔찌와 같은 장신구를 만들 때, 곰 구슬은 비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더 싼 장신구를 찾는 좋은 방법은 할인점에서 휴가를 보내고 세일 중인 장신구를 구입하여 해체한 후 당신의 디자인에 사용하는 것이다.보석상에서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하나와 연관된 귀걸이를 찾을 수 있었다. 각각의 보석상은 다른 것과 일치할 것이다. 예를 들어, 보석상에서는 보석상자 하나하나가 완성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보석상이 모든 보석상자재라는 것을 의미한다.

다이아몬드를 치면 다이아몬드가 생기고 디자인과 스타일이 비슷하다.패션 주얼리는 완벽한 단기 선택이다. 스타일은 빠르게 변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외모를 박람회에서 얻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더 이상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나중에 그 물건들을 버릴 수 있다.

당신은 그 주얼리가 할인되었기 때문에 당신의 작은 재산과 연관되지 않을 것이다.수공예 보석을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처럼 디자인이 업데이트되고 신선해 보이십니까? 아니면 작년 제품처럼 보이십니까? 고객들은 신선함을 좋아합니다! 보석 사업의 한 가지 어려운 측면은 항상 유행에 좌우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항상 새로운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만든다. 반면에, 그것은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사는 것이 사랑스러우므로 긍정적이다.네 가지 종류의 주얼리 주최자가 있다: 보석 트레이, 주얼리 타워, 보석 상자, 그리고 매달린 주얼리 웨딩 플래너. 그들 모두를 살펴보자.다이아몬드가 박힌 진짜 금 장신구를 사기 위해 300달러가 더 많은 보석들을 사지만, 이것들은 당신의 일생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주어집니다 몇 달 동안 가짜 장신구를 사기 위해 20달러를 쓸 수 있다 밤알바 면, 진짜 금 장신구에 300달러를 쓰는 것은 완전히 현명하게 쓰는 것이며, 당신이 25년 동안 금 장신구를 보유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rs, 보통 한 번에 3개씩 한 개당 1달러씩에 진짜 작품을 구입합니다!이것은 종종 여러분이 소유하거나 만들 필요가 있는 마르카사이트 보석의 한 형태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소장품인 새로운 멋진 디자인들이 매일 나타나서 저를 미치게 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나는 로케트, 펜던트, 펜던트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손목시계와 반지 없이도 잘 어울린다. 귀걸이, 펜던트, 로케트, 목걸이 없이 죽는다고 말했다. 당신이 그 보석 조각들이 아닌 가운이나 블라우스를 입고 있다고 상상하라. 당신은 공허해 보일지도 모른다.우선, 당신이 결석을 보여주고 싶은 것을 고르세요. 우리 여성들은 보통 새로운 것을 전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감상하도록 요구하는 가장 최신의 드레스라면, 내 스스로 웹페이지에서 당신의 보석이 부차적인 것이 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 보석이라면, 그 때 읽으세요.epth 그녀가 그것을 입을 때마다 당신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보석을 사는 것 그녀는 항상 당신의 특별한 이유에 대해 끊임없이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그녀가 선물을 받은 이 특별한 이유를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이 상기시키는 것은 당신이 마음속에 있는 동안 당신의 관계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