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설명에서 텍스트를 많이 넣지 않지만, 일반 텍스트에 포함된 키워드 모음으로 설명의 300단어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비디오가 특정 구문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팁 3은 프로필 만들기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채널에 가입하고 좋아하는 비디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만든 비디오를 모두 볼 수 있도록 전문가들을 위한 이유 요즘 비디오는 확실히 더 많이 관찰되고 사람들은 프로필이나 채널 평판별로 동영상을 검색하기 시작합니다.따라서 비디오에서 트래픽을 가져오는 윤리적인 방법에 따라 자주 게시할 수 있도록 보장(가능한 경우 매일) 유용한 정보와 관련된 비디오 확인 웹 사이트 주소를 추가하는 데 긍정적이므로 방문자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가끔 당신이 온라인 상에서 사업을 할 때 당신이 그곳에 있기를 원할 때 당신은 그들을 전시할 수 있다 유투브는 확실히 쉽게 데모나 몇 개를 찍을 수 있고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원할 때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는 어떤 사람이 그것을 당신 자신의 채널에 저장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사업적 용도의 일부일 뿐이다.설명, 설명, 설명! 설명에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 또는 다른 종류의 오퍼링을 가리키는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하며 설명은 키워드에 최적화되어야 합니다.유머는 아마도 방문객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기본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들 중 일부는 유머를 강요하지 않고 스스로 긴장을 풀고 유머가 그것의 출구를 찾도록 하면서 다른 사람들을 웃길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발전된다.프로필의 또 다른 이점은 사진을 늘릴 수 없는 정보를 늘릴 수 있는 능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 서비스 또는 연락처 문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시청자가 모든 선물을 즐기도록 하세요. 웃거나 동영상을 통해 즐거워할 필요는 없지만 충분해야 합니다. 화면에 달라붙기 사실, 그들은 더 많은 유튜브대행사 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서 이 간단한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명 기술을 가진 비디오는 노인들보다 젊은이들에게 더 어필할 것이다. 당신이 가족을 타겟으로 할 때, 기술과 관련된 상황을 제시한다.

인터넷 마케팅 YouTube 트래픽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비디오를 만들 때 발생할 것이다. Ways는 싸고 유투브 호스팅은 아무 비용도 들지 않는다. 이것은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다. 그리고 당신의 주머니 속에 꽤 구멍이 있다.

이런 어려운 경제 시기에 비용을 억제할 때 어떤 것에 참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시청자들이 그것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정확히 유지하는 것이 가능한 한 설명하라.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것이 그것을 위해 디자인한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수 있게 할 것이다.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첫번째 개념입니다 효과적인 유투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당신은 거대한 유투브에 보이기 위하여 결국 보여집니다. 그러나, 수백만 이상의 시청자와 말 그대로 수천명의 시청자들 그리고 비디오 선택들을 포함하는 것은, 유투브 벌크에서 사라지는 것은 간단합니다.어떤 YouTube 비디오들은 무수히 많이 1년 동안 시청된다. 사실 어떤 AFV 비디오들은 3번씩 3번씩 1천9백만번 이상 시청되는 짧은 비디오들이 있다.

그것은 매일 평균 17,000건 이상의 조회수이다.이러한 YouTube 마케팅 팁을 통해 효과적인 YouTube 비디오를 통한 간편한 이동 Relability는 컨텐츠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요소임당사자 비디오는 주제 또는 틈새 영역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사람들은 비디오가 관련성이 있고 확실하게 되도록 틈새 시장에 관련된 쿼리를 입력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사람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할 정보를 얻다.유투브와 같은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터넷 방문자 수는 그들의 제안 직전에 위치 정보를 얻는 것은 큰 임무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에서 깊숙한 곳에서부터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들어 내는 것을 위해 당신이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요령들이 있다.

그대는 시대가 끝날 때까지 흠뻑 젖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