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과 삶의 또 다른 사실 배당 소득에 대한 세율이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치 않습니다. 나는 사실 세금 전문가가 아닙니다. 당신의 나라 세금 정책에 관하여 당신의 세금 전문가에 대해 상담해 주십시오.그러한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 투자자들은 좋은 기업들을 나쁜 것에서 골라야 하고 주식을 사는데 있어서 선별적이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는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어디에 투자 계획을 찾을 수 있는가?만약 당신이 주식 거래를 이용해야 한다면 당신은 투자 가격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온라인과 같은 책들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투자 형태와 마찬가지로 세금 효율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꾸준히 적절한 출발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한편,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과 인내심뿐만 아니라 위험을 감수하는 전문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안내받을 수 있도록 첫번째 재무보고서를 읽고 재무비율을 체크하였습니다.위험이란 무엇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험을 돈을 잃는 것의 대안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유형과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한다.

명심하라, 모든 위험을 피하지 말라. 당신은 오직 당신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y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간에 걸쳐 현명하게 투자한다.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조건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그들 자신이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원리를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동의하라 근본적으로 강력한 서비스에 투자하라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잠시 동안만 사용하라. 반면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전통적인 접근방법은, 어떤 이익의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무작위로 선택된 구매자들을 그냥 쫓아 나가는 것이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다. 우리는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무료 기밀 고지서를 그들 내부의 대화를 분류하기 위해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을 위해 소통한다.

우리의 자금조달과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단지 그들의 문제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수동으로 할 것이다; 우리는 호출로, 문으로, 출구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 리플 구매대행 에 대해 질문하기보다, 가족 스톱을 실행한다, 마케팅은 정지한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은 거래당 비용은 매우 높다.주식공모(IPO)를 통해 자금을 조달한 후 개인투자자 또는 트레이더들이 추가로 주식을 산업화하면 주식시장(주식시장)에서 주식이 거래되며, 이 제2차 사업을 이용하여 어떠한 손익도 관여하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정말로 훌륭한 교육, 집 마련, 은퇴와 같은 몇몇 후생 이벤트에 대한 투자를 장기간에 걸쳐 설정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보기 전에 두세 가지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문제는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핵심이유를 시도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투자의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노동력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남성과 여성은 이것이 쉽거나 수동적인 수입처럼 느껴진다고 가정한다.

그것은 확실히 쉽거나 수동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일과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므로 어떻게 당신이 영원히 투자할 필요가 있는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하라.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당신이 자유롭게 이익을 취할 수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광고할 수 있을 때 그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작용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