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 및 포트 수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포트(일반적으로 범용 직렬 버스)입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자체 장치가 있는 경우에는 병렬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Firewire vent Memory: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음 도구로 인해 달라질 수 있음 1G~4Gs의 메모리가 있는 데스크톱을 찾는 데 필요한 항목에 따라 매일 여러 가지 기술로 인해 변경됩니다.메모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사진과 비디오가 많아질수록 작업량이 향상됩니다.byte 계산 자신의 컴퓨터 바탕 화면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 당신이 설치하는 중요한 기능들 중 많은 것들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개인들이 가질 수 있는 최대 수준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또한 당신이 항상 비디오 편집을 하고자 할 때, 모든 힘과 기억력을 필요로 하는 훨씬 더 좋은 어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데스크톱이 최고입니다. USB 스토리지 장치를 연결하여 마더보드 연결에서 캐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은 스토리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TV는 비디오의 모양을 결정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모든 측면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리적 대형 스크린에서처럼AMD 및 Intel Core 프로세싱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중간 또는 낮은 설정으로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픽 옵션을 확실히 높일 수 있습니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처리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6코어 이상의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9GHz 또는 35GHz의 8코어 프로세서 랩탑 컴퓨터 또는 노트북 또는 분 단위로 잘 알려진 노트북 컴퓨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장애가 필요한 사람에게 이상적인 소형 모바일 컴퓨터입니다. 랩톱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하드웨어는 모두 배터리가 장착된 소형 컴퓨터입니다.ough;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전력, 중량, 그리고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노트북들은 RAM을 재생 품질 채널과 공유하고, 비교 데스크탑에서 성능을 약간 느리게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학교에서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g 그들은 그들이 샀던 마지막 컴퓨터가 어떻게 1000달러가 들었는지 확실히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추측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점점 더 싸지고, 싸지기 때문에 결함이 있다.

그러나 생각하기에,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치 비용이 약 1000달러였던 것이 이제는 우리가 알고 있는 비용이 더 빠르고 다루기 쉬운 설치이다.500달러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에서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바탕 화면으로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족 및 친구들과 편집 및 공유 무선 네트워킹 기술이 바탕 화면을 집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선과 함께 나타납니다.-N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은 미적미적임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 CPU의 뒷면에 해당하는 UBS 슬롯을 연결합니다. 그러나 집중적인 테스트 원형인 경우 위쪽의 해당 원형 색상에 부착합니다.CPU 지금 드라이브 나사를 풀어서 드라이브 케널에서 드라이브를 꺼내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앞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노트북이 즉시 출시될 것입니다.특히 매일 교체되는 위험의 양에 따 HIFU 라 상당히 비싸지기 마련 데스크톱은 많은 것을 원하지 않는 교육 환경을 위해 종종 고려되어야 합니다.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더 적은 금액)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받아야 하는 많은 다른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할 때, 당신은 큰 가격 차이가 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최고의 노트북을 발견하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줄지는 의문이다. 컴퓨터뿐만 아니라 더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에도 적합함 비디오 편집을 수행하려는 모든 사용자는 전체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면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