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결국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떨어져 있었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매일 아침의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어든 기타리스트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여러 팀들의 벤치가 될 가능성이 있는 다른 팀들로부터 공헌을 찾아야 할 것이다.쓰레기 팀에 속하다.훌륭한 농구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역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이윤을 남기기 위해서, 기업가들은 결국 매출과 수익성에 있어서 올 프로가 된다! 공부와 비디오 게임 학생 확보로 인해 고객, 비즈니스, 업계 및 경쟁업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일해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합니다! 경쟁에서 이겨야 합니다! 역경을 극복해야 할 필요가 있는 NBA 모든 스타들은 똑같다!미국프로농구(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내에서는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얻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를 혁명적으로 이끌었기 때문에 눈에 띄었다. 하지만 패트릭 이윙,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오라주원, 그리고 샤이 등 선수 생활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기록하였다.위대한 센터들이 소유하는 quille Oneeal의 성공은 NBA로부터 유산으로 남겨졌다.만약 몇몇 훌륭한 선수들이 유럽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고 현재 1년 계약이 남아 있거나 자유 계약 선수가 유럽에 있다면, 각각의 팀의 애완동물 주인들은 아마도 1년 계약을 통해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 만약 그들이 유럽에서 공연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그리고 Derron Williams Once 유럽에서는 그들이 내년 여름에 종종 자유계약선수(FA)가 되는 즉시 그 곳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에 대한 여분의 기회가 없다.알-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시즌에 단지 잠재력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발전한 매우 긴 전진. 그의 얼굴이 바스켓 경기로 가는 동안에도 그의 뛰어난 측면 움직임과 놀라운 날개 길이 아미누를 공세의 잠재적인 방어적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다음 레인지의 선수들예스 손 계산기 만약 당신의 nba중계 몸무게가 당신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으로 여겨지기 위해 당신의 리그를 건강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만의 리그를 만들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유일한 때는 당신이 내기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온라인 베팅은 완전히 다르다.나는 지금 당장 상호작용을 하는 많은 사기꾼들이 온라인에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은 당신 자신의 리그의 관리자이다. 그렇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