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유난히 숙련된 거대한 남자로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하고 있다.

그는 그 기둥에서 굉장한 패스를 하는 것 같다. 단점에 따르면,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의욕도 약하다.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에서의 빅3, 진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하고 올 시즌 매우 강해졌다.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달리는 “파우 가스올과 함께, NBA 정상 부근의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에 터보차지”잭슨은 능숙하게 키를 잡고, 자아를 억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하는 등,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NBA에서, 특별한 시나리오는 다른 시나리오보다 훨씬 더 좋은 베팅을 만들어낸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상황을 찾는다면, 농구에서 성공할 확률은 확실히 높아진다.2) 크리스 폴 – 이 남자는 판타지 소유주입니다. CP3는 NBA에서 가장 좋은 거래와 패스 능력을 가진 선수입니다. 그는 탁월한 스피드로 픽앤롤을 달리고, 번개처럼 빠른 스피드로 프로텍터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2010 시즌에서 평균 3 스틸 비디오 게임을 하는데 성공시키지 않는 것이 힘들었습니다.그러나 우리 목록에 1인자가 하나 큰 문제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제거하는 찢어진 메니스커스를 위한 수술에서 그가 빠져 나온다는 것은 완전히 두려워한다.

이것은 몇몇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끔 한다.

조사와 평가는 중요성보다 더 자발적으로 필수적이다. 주요 요점은 당신이 의지할 특정 NBA 약체 팀을 위한 연구이다. 당신의 시험은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2위 그룹을 선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매우 실용적일 수 있다.

당신이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게다가, 이 시스템들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약자들의 평가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당신의 소중한 정보를 얻고 있는 곳에서 출처에 대한 신뢰도를 조사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그것이 당신의 베팅 과정을 언급하는 것이다.당신이 대비를 위해 NFL을 볼 때, 당신은 nba가 더 적은 정적 그룹들이 있는 것을 볼 것이다. 그 순위는 일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이동한다.

이것은 훨씬 덜 일정한 통계 자료를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차례로, 시스템은 이 게임들에 대해 더 적은 조언을 줄 것이다. 그것이 내가 큰 마진으로 NFL 게임을 더 적게 하는 이유이다.NFL은 확실히 NBA보다 정규적으로 이기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이고 당신의 자금에 영향을 미칠때 더 높은 위험 비율을 가진다. 당신이 라스베가스의 스포츠 오즈라인을 볼때 당신은 또한 트렌드가 그들의 것을 이해하고 그것이 특정한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Lenny Wilkens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감독이었다. 그는 1990년에 Naismith Memorial Basket Ball Hall of 인기 있는 농구 홀에 뽑혔다. 그는 최근 NB에서 50명의 가장 큰 선수들 중 뽑혔다.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스포츠의 가장 기본이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운을 지배한다.

NBA 일정의 길이는 임금에게 수입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 올려놓은 가장 두려운 거물이며, 푸르른 무료 던지기 슈팅과 그의 몇 가지 약점들 중 거의 없다.나는 르브론이 내가 좋아 제재 없는 사이트 하는 게이머이며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를 설명하려고 한다.

그는 나에게 어리둥절해 한다.

그는 누군가를 다치게 하기 위해 어떤 것도 하지 않았거나 범죄 행위를 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속된 단어이다) 또는 극도로 미움을 받기도 한다.

그는 가끔 거만한 사람이지만, 당신의 거울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결코 행복하거나 큰 사람이 아니었다고 내게 알려준다.당신의 삶에서 어떤 것을 향하여 향했습니다. 당신은 첫번째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