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이 이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야 합니다. 단 한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점을 득점했습니다! 다른 게임에서 그는 58 pt를 득점하고 45 리바운드를 줄였다. 그의 가장 놀라운 상태는 그가 그의 직업 전체에서 NBA 경기에서 반칙을 했을 때 그는 절대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 540 FGP % Chamberlain을 7피트 이상 높이에서 벗어났고, 가젤처럼 뛰고 2명의 남자들 사이에서 가장 강한 선수였다.t 단점으로는 윌트가 방금 NBA 우승을 차지했고 완전히 자유롭지 못한 던지기 슈터로 악명높은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 내 관점에 따르면 터너는 2010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준비가 덜 되어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 평균 20-9-6으로 증명되었듯이 66명의 슈팅 가드들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아주 조금의 준비를 하고 있다.

그의 뛰어난 유연성과 코트에 정통한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20+의 점수를 얻는데 능률적인 반면,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게이머로 만든 모든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면서 올 시즌 매직 존슨은 만면에 미소를 지었다.그러나 깊숙한 곳에서는 매직은 MJ만큼 냉담했다. 매직남자는 단체비행기에서 nba FinalPlus의 7번째 게임만큼 이기기를 원하기로 악명높은 어떤것에서도 지기를 원하 NBA중계 지 않았다. 그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함께 LA 클리퍼스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오돔이 실제로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의 선수로 만들 것이다. 만약 그가 접힌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선수들로부터 공헌을 발견해야만 할 것이다.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었다. 나중에 벅스는 알킨도어를 얻은지 겨우 두 시즌만에 NBA 결승전에 그들의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 알신도르에서 온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경쟁하여 부부를 이끌었다.66-16의 예외적인 기록으로 벅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리했고, 그 후 NBA 결승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블러츠를 제치고 4경기 연속 1위를 차지했다.대부분의 선수들과 다른 점은 워리어스가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 초점을 맞출 그의 수비이며,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부터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라도 보호할 수 있다.

모든 최고의 선수, 슈팅 가드, 포워드, 포워드 그리고 포커스에서 그를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긴다 모든 슈퍼스타들이 효율적으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에 사람들은 놀랄 것이다 현실에서, 몇몇 선수들은 그들이 많은 슛을 하는 것을 고려해서 높은 양의 점수만 받는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에 의해 달성될 수 있다 이것은 과장이 심한 그룹에 돈을 거는 것을 막는 사람을 도울 것이다.그 사람은 몇명의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에 있는 선수들을 가진 그룹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그 그룹이 우승할 높은 기회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확신시킬 것이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의 가장 최근의 발전이나 선수명단의 변경보다 훨씬 더 잘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일반적으로 그룹 전체에 걸쳐서 시즌, 부상이 일어날지도 모른다 이것은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큰 제안이다. 만약 부상당한 선수가 한 그룹의 스타 선수이거나 주요 선수일 경우. 이러한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지급인이 어떤 그룹에서 내기를 피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그룹을 위해 내기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할 것이다. 게다가, NBA 그룹의 라인업에서 어떤 수정이든지.pare 중요한 경우에 NBA 그룹들 사이의 거래는 다른 그룹들의 희생으로 하나를 선호할 수 있다 이것은 주요한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그룹에게 유리한 쪽에 어떤 것을 내는데 영향을 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게임 선수들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당신의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간 당신의 저지를 사기 위해 서두를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하고 4가지 변형에서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시즌 Rajon Rondo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를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기에 있다.

그가 모든 매혹적인 도움 통계와 함께 코트의 공격적 끝에서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그가 여전히 그의 킬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방어이다.ler impulse Hes 말 그대로 인간 진공 청소기 Hes, 코트 전체에 도둑을 빨아들인다 만약 그가 올해의 방어선수를 이긴다면, 놀라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