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에 정통하지 않은 나는 맥주에 대해 맛보고 이야기하고 싶었다. 맥주 서빙은 따뜻하고, 열정적이며, 사려깊었다. 그는 내가 원하는 모든 맥주를 시식할 수 있게 해 주었고, 그는 내가 즐기는 수많은 맥주의 맛 프로필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내가 매우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리고 나는 성장하는 산업에서 고객 존중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완전히 깨달았다. 그런데, 나는 48달러짜리 22온스 맥주병을 보고 한 신사가 그것을 사는 것을 보고 그가 48달러를 잘 썼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다.당신의 유리잔의 모양은 당신이 백포도주가 약간의 공간을 가지고 있기를 원하는 만큼 중요하다. 포레스는 당신이 쉽게 휘감을 수 있게 할 것이고, 더 좁은 테두리는 향기를 코에 집중시킬 수 있게 할 것이다. 아게우르츠 트레이너 유리는 더 얇은 그릇을 가지고 하얀 온도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와인이 제공됩니다. 이 잔은 또한 코에 향을 집중시키기 위해 가장자리가 더 좁아야 합니다.여러분이 보는 이 물방울들은 다리, 눈물, 혹은 성당 창문으로 묘사됩니다. 여러분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고, 왜 이것이 설탕이 익었는지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포도주를 기본적으로 세 가지로 휘저을 때, 에탄올, 글리세롤 및 물 에탄올은 와인의 주요 알코올이며, 라벨에 적포도주의 부피로 표시된 에탄올 또는 에틸 알코올 물질입니다.여기 당신이 아마추어 소믈리에가 아닌 이상적 유리를 선택하는 것을 도울 기본적인 지침이 있습니다 더 강력해진 음료, 더 넓은 그릇 음료, 더 좁은 그릇의 적포도주는 게우르츠 트레이너보다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포도주 잔은 적포도주를 더 빨리 가열하고 산소가 더 빨리 됩니다 그릇은 음료수를 유리잔에 휘저어주고 향기를 더 잘 발산시킨다. 이 과정은 심지어 그것이 음료수에 의해 흡입되는 동안 맛을 시작한다.

이것이 올바른 크리스탈 글라스로부터 적백포도주를 소비하는 사람들이 마지막까지 맛의 개선을 경험하는 이유이다.# 4 음식과 잘 어울린다: 밤에 술잔이나 그 이상을 즐기려고 병을 따는 경우도 많고, 적포도주가 서있기를 원하거나 내가 소비하는 것을 칭찬할 때도 많다. 적포도주 구매의 대부분은 음식을 염두에 두고 하기 때문에 나는 자주 내가 즐기는 음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다.

포도주는 유명 작가와 TV 요리사들의 관점 덕분에 오락가락하는 추세이다. 모든 품목과 마찬가지로 특정 화이트 와인이 인기 있을 때 그것은 실제로 놀랍도록 향상되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것은 여전히 매우 동일한 브랜드와 내용물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갑자기, 당신은 선금을 지불하게 된다.유행할 수 있는 미움화이트 와인을 담는 더 넓은 사발 모양의 유리잔을 선택하세요. 레드 와인이 제공하는 모든 향을 기록할 수 있도록 화이트 와인 잔에 더 큰 구멍을 내고 싶을 것입니다.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능력은 경험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노화된 와인을 위해 가능한 고소득알바 한 넓은 사발과 함께 유리잔을 사용하세요.그 복잡한 향기를 담기 위한 에드 화이트 와인들 숙성되지 않은 레드 와인은 여전히 큰 화이트 와인 잔에 제공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 오프닝은 다소 더 작거나 좁을 수 있다.

큰 잔에 저녁식사를 동반한 레드 와인은 당신과 당신의 방문객들이 식사 내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와인을 당신의 잔에 담도록 보장한다.

긴 줄기를 가진 백포도주잔을 고르세요. 단지 줄기가 화려할 뿐만 아니라 정말 실용적인 기능도 제공합니다. 당신의 적포도주잔의 줄기는 당신이 잔을 들고 있는 곳입니다. 예,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