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tt Favre: 1 TD와 3 INTs Favre가 있는 171개의 잔디밭에서 18/31은 사실 이번 시즌에 정말 한심했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축구에서 최악의 초보자들 중 한 명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 포지션을 맡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줄의 끝은 말할 필요도 없다.미식축구 스카프는 일반적으로 양털이나 캐시미어로 만들어진다. 이것이 미국에서 영국이나 겨울과 같은 지역에 가장 좋은 이유이다. 비록 그것이 원래 미식축구 경기에 사용되도록 만들어졌지만, 그것은 현재 규칙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사실 그것은 개인들이 그들 그룹에서 스타일 스카프를 자주 살 것이라는 선언에 더 가까워졌다. 그들이 시합에 있지 않을 때 입을 수 있는 색상들 이것들은 실제로 많아지고 다소 인기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그룹 컬러로 최신 유행의 캐시미어 축구 스카프를 사고 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경기를 보러 가는 축구 팬들은 경기장의 주차 구역에서 경기를 끝내기 전에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테일게이트 축하는 비디오 게임 그 자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 열광하게 할 수 있다.

팬들은 보통 그들의 그룹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그들의 차량 주변에 자리를 마련한다.

단체 깃발을 꽂거나 팀 페넌트를 걸어라 그들은 보통 약간의 핫펫 개와 즙이 많은 버거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간다. 당신은 그들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당신의 스포츠 팬들에게 테일게이트 축하 선물 상자를 보낼 수 있다.

많은 작가들이 실제로 대학 축구의 용서를 시스템의 실제 주요 결함들 탓으로 돌렸다. 수많은 작가들은 스포츠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리고 그릇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구성했다. 그들은 이러한 결함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이 대학 축구의 결함을 야기한다고 주장한다.

결국 비디오 게임에 열정을 쏟게 되는 개인들, 그리고 이러한 결점은 바뀌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대학 미식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지 못한다.

대학의 비디오 게임은 시스템의 결함에 불구하고 축구는 훌륭하다. 그러한 결점을 바꾸는 것은 단지 좋은 것일 뿐이다.훨씬 더 훌륭한 스포츠를 즐기다.다른 재미있는 미식축구 비디오 게임들은 Soccawaka 비디오 게임, Head Action Soccer, Rooney on the Rample, 그리고 Monkey Begin Game 먹튀수사대 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더 많은 주요 게임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좋은 예들은 패스 앤 무브 풋볼 트레이닝 게임과 픽셀 킥이다.운동장에서 일할 때, 여러분의 발은 약 1초 동안만 땅에 닿습니다. 하지만, 자발적인 근육 수축의 경우, 몸을 움직이는데 6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