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지도를 받으세요! 당신은 뉴스 청원 기사를 읽음으로써 통화 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인터넷 내에서 주식 시장 수업을 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시장 뉴스의 중요성은 상당히 궁금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주식 거래 게임 뉴스의 검색을 단순화하기 위해 증권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합니다. 좋은 주식 뉴스와 회사 이벤트를 찾는 것은 컴퓨터 없이 힘들지만, 여러분이 이해하더라도 그들의 아이디어는 여전히 많은 시장 체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시청자들을 이겼다. 그들은 먼저 주식 뉴스를 보고 싶어하고, 먼저 주식 시장 뉴스를 조사하고, 먼저 사실을 처리하고, 두번째 주식을 팔아라. 모멘텀 전환을 의미하며, 차트에서 어떤 기술 정보를 식별 주식정보 뉴스 해야 하는지 이해하라. 또한 빠른 돈에 대한 청사진도 알아야 한다.

저는 다음 12년 동안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2000년에, 저는 제 경력에 수천 달러를 버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는 마진폭으로 주식을 샀습니다. 시장이 절정에 달한 직후에 6천 달러를 잃었습니다. 제 계좌에 있는 당신의 모든 돈에는 분명, 제가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저의 지식에는 분명합니다.당신의 가치 창출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그것의 총 수익이다. 만약 회사가 돈을 벌지 못한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기업에 남아있을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트레이더스는 그들이 예상 수익을 예상할 수 있는 회사의 기초를 분석해야 한다.

지름길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환상일 뿐이지만 결국에는 당신을 내리막길에서 내몰게 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금융 조언자들이 지구 시장의 변동을 예측할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안다면, 그들은 개인적으로 그들의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다른 사람에게 제안하지 않고.어떤 조직이 부풀리고 싶지만 그들은 은행으로부터 월급날 대출을 받기 보다는 그것을 시도할 수 있는 자금이 부족할 때, 단지 그들의 주식을 잠재적인 투자자들에게 팔기 위해 다른 회사들이 그들의 주식이나 회사의 주식을 파는 정확히 주식 시장.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어떻게 그 주식이 스크린 상의 숫자들의 군집 그 이상이라고 생각하지 이것과 반대로 당신이 Bee Saident with Ratings Systems 근처에 투자한 기업의 당신 자신의 프로필을 고려합니다 – 많은 투자자들은 이상적인 주식을 선택하는 것을 지원하는데 그것은 베어마켓이 신뢰할 수 없는 이들 시스템이 될 수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결과일 수 있다.

좋은 주식을 고르는 대신에 큰 손실을 입어서 좋은 투자자를 고른다.투자자들이 그들의 주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기가 투자자들의 매수 또는 매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전략을 큰 비용 하락으로 이끌었다.세계 주요 증권거래소를 결정할 때, 샌프란시스코 증권거래소는 모든 주식이 이 지수에 거래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지수를 그렇게 잘 알려진 것은 신발이 없다는 사실이 우리가 보통 주요 기업들의 주식을 이해하는 것일 수 있다.

ly는 둘 다 존경 받고 있고 최고의 돈이 여기에 투자하기 위해 필요하며 많은 투자자들은 플로어 트레이더를 사고 유통하기 위해 최신 정보만큼 최신의 정보 에이전트를 통해 투자를 선택한다.

주식시장의 실제 불충분한 시간에 그들은 투자결론을 유도하기 위한 평균과 지수에 대한 애착에 너무 건강하지 않았다. 매우 적은 투자자들만이 이 평균들의 공식이 얼마나 난해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해 2010년에 심지어 128%나 상승한 S&P 500 지수에 대해 거의 항상 언급해왔다. 지수의 상위 종목이 158% 상승하고 하위 종목이 34% 하락했던 한 해주식시장은 큰 경제 붕괴와 관련된 손실의 모든 한 푼을 되찾았다. 일반적으로 주식 내의 어떤 해는 오늘날 주식의 Great Download Spiral Investment가 금, 또는 석유나 설탕과 같은 다른 상품들에 관하여 당신의 현금을 더 많은 휘발성 있는 상품들을 놓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기 전에 발표하기 전에.ly, 그것은 저축예금계좌에 자금을 넣거나, 매우 안전한 저축인증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뛰어난 투자수익을 가져다준다.주식시장에서 꽤 많이 팔리면 주식이 가치를 떨어뜨리기 시작하면서 가격이 하락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하나의 감정 때문에, FREE Want to the Market of the Market, 일반적으로 가격이 하락하는 시장이라고 하기 때문이다.소득주는 보통 평균 이익에 비해 지불되는 주식이다. 그들은 잘 확립된 공익 사업이나 전화 회사처럼 소득 주식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주식을 소유하고 배당금을 챙기기를 원하고 주가 상승에 그다지 매력을 느끼지 않는 실제 투자자가 인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