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궁극적으로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에 집착한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해서 그들의 계열사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할 경우 해당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례로 끊임없이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인증) 및 해당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소액결제 매입 진정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저는 2012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수 있었습니다.저는 이제 막 일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바로 여러분이 준비되고 흥미를 갖고 있고 저처럼 여러분의 일을 즐기기 시작하고 무시하고 싶다면 말이죠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인증 포함),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진정 통보를 받아야 한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할 때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투자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는 실망합니다.완전한 다운저입니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을 생각해 보라.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알아내자마자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생산해야 한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시간 1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이전에 한 시간 정도 일어나거나, 당신의 두 시간에서 두 시간 사이에 TV를 덜 시청하라. 매일 3시간씩 그리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가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만드는 매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지출은 그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백금 제안!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로 방치하기보다는 바가지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세부사항에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당신의 앞으로 오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고, 이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알아야 할 다양한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라.

Perk Idea # 1 : 높은 수수료 지불로 지속적으로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특별한 클립에서 전환합니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향후 추가 품목 거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