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만의 도메인 사업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웹사이트 이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집 재산 시스템이고 통제 상품을 사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직원을 위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해야 하는지 선택한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합작 파트너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그것을 지불하지 않는 위인들은 어떤 애플리케이션도 만들 수 없다. 그들은 종종 가만히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단지 진정한 유브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도박 및 컴퓨터 제품이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Ok를 변환하는 예외가 있지만 지금은 제휴 마케팅에 더 친숙해질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하십시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HTML을 알고 있어야 제휴 마케터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있다.

검색하는 인터넷 사이트는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 하고 변경사항을 업로드하기 위해 쉽게 배워야 한다.

이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가 전문적인 것을 통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오일은 디자이너가 당신을 고려하는 간단한 변경을 완료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기다리는 것이다. ?

제휴 마케팅은 아이들이 추가 수입을 얻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여분의 돈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보통 그들이 벌어들인 더 높은 수입을 올린다고 말한 것이다. 환상적인 많은 사람들이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세계 와이드 웹에서 정기적으로 읽고, 작성의 기초에서 하나의 링크를 누를 것이다. 제휴사는 유언장을 작성한 다음 고객을 위해 제품을 판매한다.

당신의 일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누가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거래 수수료를 지불받는 동안,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해결책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상황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칭찬한다.

그들은 특정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온라인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영양 보충제를 게시할 수 있다.

좋은 제휴사. 합작 투자 파트너는 그 제품을 다시 홍보하는 사람이다. 어려움을 위해 다른 단어, 제휴사, 당신은 인터넷을 돌려준다. 그 목적에 맞게

사람들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찰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의 전체 가족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요소를 최소한으로 구축할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가장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 할 것이다. 핵심 단어는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사람들이다. 당신은 정말로 경쟁이 거의 없고 거의 트래픽이 없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당신이 키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될 수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 널리 받아들여지는 틈새를 각각 뒤쫓는 큰 실수가 있다.

중요한 것은 이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사람이 모르는 자원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사람이 너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 필요가 있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어떤 해결책의 상금을 추첨하여 그들에게 보상하라고 말해라. 당신은 그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당신이 당신에게서 얻은 물건들이 몇 가지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로

빌은 언젠가 은퇴하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주고 싶어했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개발하는데 손을 써보았고, 그는 인터넷에 그가 웹을 홍보하는 것이 옳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들을 고용했을 것이고, 당신이 보충제 사이트로 오고 싶다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웹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을 당신의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것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다.

그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은 정말 고마워.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어. 몇 분 안에 페이스북에서 유행했어.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뛰어들었다.

너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