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업이든 영업을 중단할 것이다.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확립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우편 광고를 사용하여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본질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다. 그것이 나에게 이익을 줄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회사는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발견하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먼저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인 당신 자신의 이웃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돈을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하행사에 유용하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인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직업, 가정, 또는 다른 약속들은 다행히도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서 부동산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금융 테이크 어드밴티지라는 큰 이익을 가지고 있었다. 결국, 당신의 금융 투자가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느냐에 따라 가치가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 증가한다면, 전형적인 개인은 실제로 큰 금전적 지렛대를 사용할 수 없었다. 1930년대 초부터 주식시장에서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자신과 가족들을 거부하기 때문이다. 매달 여분의 돈을 은행 계좌에 넣는 것의 이점은 그들의 은행 계좌에 나타나기 때문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단지,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취급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일 것이다. 전문 현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당신이 제공하고 싶을 때까지 버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활용하거나 얻을 필요가 없다. 몇 백 달러나 얼마든지 투자할 수 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을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현실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기술, 방법, 지시자를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리드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리드를 위해 쓰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했다. 즉, 내 금융 투자 수익률(ROI)이 치솟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방법, BIG 윈GRM 또는 Gross Le 주택의 연간 소득과 주택 금리 000을 비교한 결과 연간 총 임대액이 12,000 달러이고 재산 비용이 120 달러인 경우 GRM은 10 달러입니다. 보통 10 달러는 좋은 척도입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옳고 그름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내가 실제로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여야 한다.

둘째는 장기 목표다. 이 목표는 당신이 거대한 목표를 믿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증권사인 IYR과 VNQ와 같은 광범위한 주식에 투자하는 ETF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이 세계 부동산 투자와 주식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ETF가 2개다.

다행히도, 일반적으로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에 기초한 많은 변형들이 있다.

몇 가지 방법은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 당신은 상업용 집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진짜 부동산 투자 강좌를 개발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다. 도매상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입하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