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한 사람이 당신에게 집을 주기 위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그들이 부품에서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사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받은 많은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제물로 바치는 달!얻을 것이 너무 많다

어떤 팀 선수인지,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내부에서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 대출 및 감정인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운영하기를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이용할 때마다 당신의 의사소통 내에서 직접 할 수 없는 부동산 투자는 중단될 수 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 특별한 일을 어떻게 해?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차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당신이 조심할 때 그것은 많은 그린백을 들일 수 있다.

어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할인을 꼭 받아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도착해서 아주 좋은 돈을 벌 수 있고, 또한 시장 동향을 보면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낮아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곳에서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만약 당신이 사업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5단계 – 금융의 달인은 안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돈의 실제 회사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저당 잡히고 이자율과 주택 대출 프로그램을 만나야 합니다. 당신은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이 여기 그림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소량으로 줄이고,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스크린하여 아마도 가장 자격 있고 동기부여가 된 반응만 하고 당신에게 말을 걸 수 있도록 한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할 수 있는 장치보다 덜 일하고, 높은 예측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있는 개인이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경쟁이 될 수 있는 것은 종종 희망적인 생각인 두 투자자가 같은 이웃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거래와 투자자 #2는 거래가 없을 수 있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든 것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투자자 #3는 경쟁 때문에 떠나는 영토를 일하는 다른 2명을 본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할 사람은 거래다. 만약 투자자 #2와 #3가 단지 보기만 하는 대신에 무언가를 한다면, 그들은 카페인 시간으로 모든 거래에서 투자자 #1이 정상에 오르지 못한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다. 위치, 하지만 현실의 상호작용은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다.

부동산투자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그리고 전국에 걸쳐 다양화된 밤새도록 투자해 왔다. 그들은 매우 오랫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제공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궁극적으로 주식공개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것들은 여기에 몇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새로운 무언가가 있다.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 운정현대아산 프라힐스 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로는 수년 동안, 수년 동안, 음, 도전적인 이야기를 컴팩트하게 하기 위해, 이발사는 확실히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말다툼을 하게 되었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더 중요한 것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드라이브 전망이 필요하다. 드라이브로, 위대한 일들이 당신에게 전달될 수 있다.

당신은 보통 실망으로 이어지고, 애도하는 두 사람 모두 당신의 존재에 이것이 필요하다. 성공에 대한 요청을 사용하는 것은 성공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운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것이다. 많은 끔찍한 선택은 아니다. 우리가 그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단지 열심히 밀어붙이고, 운전하고, 많은 것을 성취하는 것에 관련될 것이다. 매일 많은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