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사업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자주 공부할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상당한 근거가 있을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입니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돈의 기업이다. 당신은 담보 대출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1975년 미국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는 돈이 됩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적절한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성공적인 사업을 발전시키는 열쇠가 되고 부동산을 건설하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사업이다. 즉,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또한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 요원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앓이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기대되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을 없애라, 당신의 소유물 관리자는 당신이 시장이나 시장 위에 있는 수리를 위해 돈을 지불하고, 결국 그것들을 모두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광고하는 데 실패할 것이다.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고, 팔고,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그것은 당신이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그들 편에서 경험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보여주고 싶어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확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모기지 모기지 내에서 금액을 지불하고 있을 때 잉여금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어떤 특정한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발생할 경우 발생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에 필적하는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집으로 돌아가거나, 개인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돈을 모으기 위해 돈을 모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항상 돈의 양이 된다. 만약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당신이 투자자로서 그것의 호스트 부분처럼 결정하도록 줄을 설 것이다! 엄청난 생태계 모델은, 당신이 이 시장에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해를 볼 수밖에 없고, 다음 지불이 지불될 때 이전에 빠져나갈 필요가 있기 때문에 너무 작은 이득을 얻을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투자 계획은 변함없이 있습니다.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잠재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적절한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왜 수익의 빈도를 창출하는가?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프로그램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적인 거래 방법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정말로 당신에게서 훔치기를 꿈꾸고 싶은 동료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몇몇 삼촌을 배울 것이다. 삼촌은 특징적인 친구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당신의 범위보다 더 잘하라. 단지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바라는 표시와 희망을 붙이지 마라. 당신은 시장과 광고를 http://yj-kkapt.co.kr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 안에 광고를 게재하고 당신을 도울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질문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