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점 테스트는 진짜 축구 능력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너희들이 그 테스트에 체크인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MVP 토론에서 뛰어난 아이와 스타덤에 대한 훌륭한 가능성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소포에 내가 놓은 이해 속에 있지 않고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는 것처럼 느끼면서, 드레싱 공간 감각에 극도로 활짝 빠져들었다.

David Garrard: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있는 342야드에 24/31은 이제 6개의 TD를 위해 던졌고 지난 2주 동안 나는 그를 시작하도록 격려했다. Garrard가 꿈의 축구에서 완전한 시간을 시작할 자격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들어주길 바란다.

연습생 프로 운동선수 에릭 웨들, 이전의 유타 게이머들, 현재 샌디에이고 배터리 충전기였던 브랜든 가스킨스가 현재 BYU의 게이머 중 한 명이었던 게이머들이 있다.

라벨 에드워즈는 뛰어난 디비전 1 축구의 유산을 다른 세대에 전수하는 훌륭한 코치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웨버 주 감독 론 맥브라이드, 비디오 게임의 순수성을 이해한다는 걸 증명하고 있어

여기서의 비밀은 전형적인 것보다 엉덩이부터 낮게(이것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하고 뒷부분을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적극적으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표준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더 많은 파워리프팅 데드리프트로 전환해야 한다.

몸 뒤에 어깨를 두고 바가 다시 한 번 뒤로 젖히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특히 여러분이 매우 무거운 스쿼트를 칠 수 없다고 느끼는 날에 최대한의 노력 동작으로 빠르게 사용될 수 있다.

데드리프트는 아직 나브 데드리프트에 무거워지는 동안, 그 운동보다 여전히 가볍다.

나는 단지 내가 멈추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반년 동안 경기를 잘 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혹은 아마도 내가 그 팀을 시작했을 때, 나는 내가 처음에 나의 축구 패키지를 입었을 때 느꼈던 느낌을 기억한다.

중요한 것은 그들의 진정한 삶의 성과에 근거하여 당신의 선수들 각각의 등급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꿈의 축구 팀은 각각의 꿈의 축구 리그는 게임에 대한 점수의 점수를 선택하는 그들만의 꿈의 축구 규칙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목표를 달성하면 5점을 받을 수 있지만, (레드 카드) 발송되면 -4점을 받는다.

카슨 파머: 292야드에 2개의 TD와 3개의 INT로 31/42 우리는 그가 일관성 없는 축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의심스러운 파머로 돌아왔다. 이것은 그가 활용할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파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

금요일 밤의 빛은 정확히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하고 있고 TV 프로그램이 되었다. 이 영화는 텍사스 오데사 마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마을은 분열되어 있고 경제가 어려운데,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무언가가 있다: 고등학교 축구. 마을 고등학교 그룹인 페름기 팬더스는 효과적인 게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즌은 훌륭해 보이지만, 뒤로 달려가는 학교 스 축구중계보기 타들은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다.

시즌 첫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모든 사람들이 희망을 잃게 되었다. 코치는 그의 팀을 결집시키고 그들을 있을 것 같지 않은 승리로 이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승인을 받지도 못할 학교를 가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 절차 내내 더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농구에서 게이머를 확보하는 것으로부터 확립된 발놀림은 (우수한 공격 비디오 게임이 없더라도) 축구 게이머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고등학교 때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성을 드러낸다.그리고 미국의 모든 코치들은 운동적인 게이머들을 원한다.

모든 포지션은 물론이고, 축구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라고 해도, 여러분은 다른 스포츠를 이용하여 여러분이 훨씬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기회를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의 다른 유형을 알아야 한다.

축구 기회는 3가지 종류가 있다.

그리고 첫 번째는 영국 분수 기회에서 책 제작자들이 사용하는 분수 기회는 1개의 지분 단위에 기초한다.

당신이 내기를 할 때 그리고 당신이 축구 기회의 분수 유형을 볼 때 당신은 1개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말뚝 분수 형식은 각 단위에 대한 총 대박을 언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