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용한 초기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통화의 톤을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를 지불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도록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큰돈을 벌고 싶어서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지치고, 매일 밤 지쳐서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얼마 후, 나는 내가 처음 자본을 필요로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더 큰 생선 사업의 주택 투자 거래가 가장 좋은 자본과 수익을 제공한다는 것을 빨리 추구해야 했다. 금융투자 달러의 시스템 수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크기는 내가 어떤 거래를 샀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권장 과천 센텀스퀘어 판매자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뜨겁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단지 괜찮다. 당신의 재정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좋고, 당신은 한 번의 멍청한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애플 주식이고 매코필이지만 재산이 있는 경우는 자긍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의 모범을 매수하고 매수하는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을 사기 위해 단지 자본의 백분율을 올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다수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주택을 사기 위해 쉽게 담보 대출을 제공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일반적으로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년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맞는 지불을 준비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대출을 갚기 위해 임대료로부터 받는 현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매우 필수적이다. 알다시피,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만든 참담한 진짜 부동산 투자 오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염두에 둔다면, 그것은 많은 돈을 들 것이다. 내가 실제로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발견했고, 당신이 당신에게 세울 수 있는 많은 방법들과 옳고 그른 방법이 없다. 내가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들. 당신의 목표는 그것들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약 1년 사이의 목표여야 한다.

두 번째 목표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이 목표는 당신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당신의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첫째, 부동산 가격 하락이 크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가격 하락이 나타난다. 이는 이 산업이 상태가 좋지 않다는 큰 징후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지만, 낮은 비용으로 인해 구매자들에게 일반적으로 더 매력적이지만, 그것은 할 수 있다.

사실 그들의 장기적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많은 압류된 주택담보대출 고객들이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정말 중요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금융가들에게 기대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 실제로 달콤한 제안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남아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구매자와 부동산을 가져다 주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단지 등에 투자하여 전국에 걸쳐 다양화되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수년 동안 전형적인 배당소득보다 성장과 높은 금융가를 사용한 안정적 성과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저렴해졌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여기에 있는 두 개의 거대한 이름: Simon 주거용 부동산 그룹과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