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먼저 나와 정말로 좋은 현금을 벌고 싶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 하락하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부동산 가격이 항상 낮은 곳에서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그녀는 큰 차고, 큰 뒷마당, 말 꾸준하고 환상적인 공동체에 대해 말하면서 정말 기뻐했다. 그리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대출금을 소유하기를 원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내가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믿었다.

일주일에 2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발견해야 하는지 밝혀냈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언급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더 이상 요점을 알 수 없다.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사업용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회사를 설립해야 한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인 사람들을 제거하는 전략이지만, 개인이나 설립자가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그들이 그 방법을 빌려주거나 사려고 할 경우

단순히 주택을 구입하고 수익을 위해 제공하는 것보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현실적으로, 부동산 투자로 얻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집을 빌리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그것은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표준 20%를 낮추고, 가격 고마움으로 연간 3%의 균형을 맞춘다. 당신은 균일한 현금 순환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작업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당신이 실제로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은 10년 동안 다른 지출에 의해 받아들여진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금융 투자 선택은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일어날 수 있는 부동산 감사를 묘사하기에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깝게 개발되거나,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을 어떻게든 업데이트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으로도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절차를 밟아서 당신을 산책시키고,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당신을 발견하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성공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인생에서 내가 가진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매일매일, 그리고 나에게 효과가 있게 하라고 압박한다.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조정하려고 시도하라. 수동적인 금융가 http://godeok-ihanulche.co.kr 로 출발하여 그 방법을 따라 밧줄을 한 발로 찾아라.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재산에 투자할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이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수요가 많은 시장에 남아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전문가를 처리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실제로 구조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했을 때, 나머지는 간단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돌보도록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를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수표를 가지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아마도 실제로 여기에 도달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결정된 판매자를 발견하는 방법이 밑바닥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