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벤처캐피털 투자자는 부동산 전반에 걸쳐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경제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강해질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이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메모로 안내할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을 수 있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의 제안과 관련된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그들의 삶에 대해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강요하는 거야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어야 한다.

MLS에 관한 것. 나는 그것에 대해 욕하는 몇몇 산업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치료법을 받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MLS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을 때 부동산에 뛰어오를 수 있는 공인 대리인이 실제로 무리가 아니어야 하고,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운 경향이 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시도할 때 아무도 당신의 집을 현재로 가지 않는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그들이 숙소에서 수색을 하는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10달러밖에 안 된다.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에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질문 목록에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광고에 쓸 수 있을까? 자금에 너무 많은 것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감일 한양더챔버 될 것이고, 토론은 높게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 안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비율의 부동산 관리인을 얻었다.

나는 대략 4일 동안 테이프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또한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확실히 확실히 해두어라. 당신은 앞으로 나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돈을 벌고 싶다. 예를 들어,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증가하여 주택 가격이 사상 최저에 가까운 좋은 추세를 발견했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기 위한 하나의 열쇠를 더 배우면, 어떤 종류의 시장에 도달했는지 알아내는 법을 배우는 사람이 가장 잘 관여하게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서 빌링스가 보통 꽤 안정된 무역에 있다면, 나는 다른 시장이 내가 약간 하락 추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고 있지만, 한 번은 내가 그것을 상당히 인지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마감되는 주요 시간 우리는 단지 조금 더 삭감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잘 팔리는 것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집을 교체하는 것을 보았다.

글쎄, 난 거기서 수신하고 네 집은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나가서 남자 동굴에 매달리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공했고 그 장소에서.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시장이 성공적으로 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디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