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고사하고 빈민가라면 집세를 타고 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두 사람 중 어느 한 사람도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콘도를 유지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세입자에 대한 배경 기록을 점검하는 것을 언급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의 기업이며 대출을 제공한다.

당신은 지금 당장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콘도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사실 그렇게 뻔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죠.여러분은 제가 여기서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사실 여러분의 마음에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사람이 진짜 부동산 사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기 시작할 것이라고 제안하는 것입니다

내가 조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현실에서처럼 학습 기간이 되기 위해 절약했던 시간부터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지금 1대 1로 살기 위해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하나의 방법을 얻는 것을 계획하는 것을 말한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부동산을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얻으십시오. Regurgitate는 자신의 측면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감일 한양더챔버 않은지를 보여 주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거의 아무것도 없는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다)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지갑의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돈을 늘리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수익에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당신의 현금을 사용하여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상상하는 것이다. 상업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고려하여 새로운 투자자들의 개념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경험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한 것이다. 여러분,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생각이다. 전문가들이 전문가가 되도록 허용하라. 여러분의 전문가 팀은 여러분의 경험 부족과 교육 부족을 제거한다.

당신은 이미 거래를 통해 길을 가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개인 전문지식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

경쟁을 줄이고 싶다면 세무청, 유언장, 도매업을 통해 부동산 여행을 시작하자, 한 개인에게 각 틈새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알려라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것은,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나아가 지역 환경에서 발생하는 추세는 그것이 될 이유가 없는 것처럼 들리지만, 이 모든 것이 좋은 정보의 주요 원인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웹사이트는 또한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 중 하나로 이용될 수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당신의 선택권이 오랫동안 회사 세계에서 가장 쉽게 달성되었다는 것을 아는 것.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실질적으로 적용된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키를 많이 사용한 것이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저는 실제 그것들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스러울지도 모른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조금도 자신감을 가져라. 아직 제조할 수 없는 활동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러므로 당신은 그곳에 있는 블로그를 빠르게 스캔한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네, 실제 집과 잘 어울리기 위해 필요한 돈을 공연하고 있지만, 당신은 매우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구성을 활용하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의 예산이다. 당신은 열정과 청사진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았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투자하는 꿈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의도한 돈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계획이 또 있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실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있을 수 있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충분히 절약하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