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암에 걸릴 수 있는 경우, 여러분의 삶에서, 특히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 특히 암을 치료하고 치료하는 다른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세요

과학자들과 의사들은 암 종양의 기원을 추적하기 위해 최고 품질을 시도한다.

그러한 질병에 대한 정보와 연구는 잡지와 광대역통신망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암에 관한 수백만 개의 기사와 그 특정 원인 또한 그 양을 알리기 위해 출판되었다. 또한 암과 싸우기 위해 대중에게 소개되고 있는 몇 가지 캠페인도 있다.

1차 목표는 암이 그 희생자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항상 인식시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나이나 어떤 사람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

인종

외과의가 수술 방법을 제시할 때, 나는 다른 한편으로는 빌어먹을 유방 PT를 가져가라고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있었다. 반면에 나는 왜 내가 체격 부분을 잃는 것에 대해 태연한지 깨닫지 못했다.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메이요 클리닉, Throat 암에 대한 경구 마이크로 레이저 수술 측정 세계 두 명의 유명한 의사만이 생산하는 새로운 낚시 시술 이유; 확실히 그들은 메이요 센터에 도착했다.

수술은 실제로 비멜라노마 암 타입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 수단이며 수술의 완전한 저하 절차는 수술로 시작되며 방사선 치료와 화학요법의 후속 방법을 포함한다.

수술 방법에서, 병변과 그 주변의 조직과 관련된 계산된 조직을 제거하여 당신의 신체 종양을 제로 코스트로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Mohs 마이크로그래픽 수술 치료는 이 과정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의 효과적인 기술이다.

암은 바로 그 가족에게 꽤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또한 그것을 다루기 위해 실시하는 많은 활동들 중 하나는 서로 자주 사귀고, 야외에 나가고, 연습하는 것이다. 요가 전달은 스트레스 관리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불면증은 침대에 누워서 반역자를 감싸고, 넘어지는 벽을 응시하며, 일어나며, 똑같은 벽을 보고 그것이 꿈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내 현실, 몇 번이고, 그리고 다시 한번 암을 확인하는 생체실험 후에, 의사들은 화학요법과 방사선이 효과가 없다고 느꼈다. 그들이 구조 수술을 하는 순간 나는 섬세한 과정의 불구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내 개인

1B – (T1, N1,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의 층과 (근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 층으로 전이되었다. 이 시점에서 암은 점막하(T1)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

암은 위(N1)를 향해 가까운 1-2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 M0)

65 Chemo Brain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현실적인 현실.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집중하느라고 힘든 시간(다중 작업 = 즉석 불안)에 머무르면서, BTW-제발 용서해 주시오. 그것은 내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내 눈으로 공허한 표정을 볼 수 있게 한다.

나는 간단한 후에 이것에 대해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약속한다.

내가 찾고 있는 문자가 오지 않거나, 완전히 제정신이 아니거나,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처럼, 삼키고 그것이 곧 사라지기를 기도하는 것!

12 2차 암은 수술 전 발생한 난소낭종일 수 있는데, 수술 전 발생한 난소낭종일 수 있다.

암은 이미 전이되었는가? 신에게 복이 있다.

이것은 잠시 후, 내 사생활 중 가장 긴 날이라는 것이 거짓으로 증명되었다.

13 생존자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고, 내 동료는 아직 내 상황을 구한 것에 대해 그녀를 신뢰하지 않는다. 내 유방절제술 전날 그녀는 신장암으로 목숨을 잃었고, 사실 내 수술 이틀 후에 그녀의 장례식과 자동차 타이틀 대출에 들어갔다.

이제 암을 살펴볼 것이다. 암을 적으로 볼 것이다. 암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 그러나 어떻게 그것에 대해 깨달을 수 있는가? 그것을 충분히 표현하고 묘사하는 것이 가능한가? 질병이라고 부를 수 있고 홍역과 같은 것을 생각하고 만약 당신이 홍역 바이러스를 제거한다면 양성일 경우, 만약 당신이 의학 병원동행서비스 적 치료를 되찾는다면, 그러나 암세포는 이물질이 아니라 사람 세포이고 적어도 암을 지지해야 한다.

분명히 이미 알고 있는 것은 많은 것이다. 주류가 아무리 불량하거나 결함이 있는 세포라도 암세포가 상처 치유 세포라는 것을 시각화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무지한 암세포가 상처 치유 세포라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자극제 우리는 스트레스의 증상이 전신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라고 하는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하고 있다(몸은 우리의 마음을 포함하고 정확히 우리 자신이다).

그래도 r을 보기로 결정한 남자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