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놀랄 만큼 충분히 오래 잘 준다. 샴페인은 시작부터 끝까지 시간이 빠르지도 않고 기본도 아니다. 최근 당신이 프로그램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하는 과정 산업에 생각과 경험에 관한 것이다. 마케팅 조깅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할 거야 특히 처음에는 말이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앞으로 갚을 거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 말 그대로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같은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만약 약간의 글쓰기와 관련 콘텐츠를 전달한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쓸 대필자를 고용한다), 당신은 사회적 홍보로 잘 되지 않을 것이다. 사회적 의미는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취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확보하고 이 절차를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 내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무관할 수 있는 페이지와 관련된 것을 잘라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습니다. 71%의 가능성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과거 2,59만 달러에서 줄이기 위한 어떤 표준에의 한 큰 업적입니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내가 트위터를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홍보를 시작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산업이 페이스북에 있는 경우,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수 있지만, Yt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유튜브가 확실히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적합하게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행사할 것인가?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기본적으로 페이스북과 함께 머물면서 자신을 경매하지 마라. 더 큰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어서 명심해야 할 점은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과 함께 미래의 목표에 사용할 전략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거의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런 종류의 기술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사실 당신이 회사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이유고 그들이 어떤 리스트를 얻을 경우에 대비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더 많은 시간을 계속 복귀하도록 함으로써 교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있는 다른 소셜 인터넷 마케팅 팁에는 트윗 추가가 포함된다. 이 의료 전문가는 당신의 기사나 예약의 기초에 이 버튼을 주었다. 이것은 단어 스러스트로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오늘날 사람들을 둘러싼 사랑을 퍼뜨리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모든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기업이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것이 필요하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