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결코 떠나서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개인 수가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실용적인 바로 그 기술을 떠나고 잊어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직업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말 그대로 자사 제품을 팔려는 사람들의 전체이기 때문에,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들은 계열사들이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계산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제안이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도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예상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온라인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 몇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로 적은 일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인기도가 높아지고 있는 키워드를 찾는 것은 아직 경쟁이 많지 않다.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이들 슈퍼 계열사와 몇몇 효과적인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을 들여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자산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나중에 로버트 기요사키가 말한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제휴사에 출두하면 잠재적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믿을 수 없는 계열사는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구조를 가져간 잠재적 고객의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다.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작은 도움의 지침. 예를 들어, 짧은 기사 마케팅은 내가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그 주제에 관한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는데,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나의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제휴사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쳐주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회사 설계 및 전략에 머물러야 한다.

몇 가지 우수한 제휴 항목은 순위 및 필라 오피가이드 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방법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쉬운 방향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체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끊임없이 실험하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수량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수량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