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인적 재정상태를 지시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행 가능한 예산을 세우는 것이다 모든 당신의 정상적인 지출과 당신이 그들과 함께 한달에 얼마를 소비하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재정과 씨름할 때, 당신이 어떤 사람에 대해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많은 개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드물지 않다. 예를 들어, 한달에 식료품 가격이 얼마인지 생각해보세요. 또는 옷에 얼마를 쓰는지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항상 많은 주 동안 당신의 지출비용을 추적해야 합니다. 그 사이에, 당신의 담보 http://marginpost.com/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비용을 가지고 있고, 융통성 있는 비용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추정치를 추가해야 합니다.다음 달에는 변함없이 적응할 것이다.첫째, 권력은 황금기 이전에 기금을 회수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특별한 방법으로 발전한다.

만약 당신이 그 보조기금을 당신의 황금기 너머에 그 기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유혹을 극복해야 한다면 당신은 많은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그래서 당신의 재정을 헤쳐나가기 위해 해야 할 실제적인 일은 그들이 가진 문제들을 선택하는 것이다.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어려움을 필요로 하고 현금을 낭비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첫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요소들을 포함해야 한다: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그러므로, 주택담보대출과 같은 것.한 사람이 가져갈 수 없는 비용들 당신의 일상 생활 필수품들 여전히,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얼마나 가져가는지를 알 필요가 있다.

두번째 부분은 당신이 소비하는 거의 재료이지만 단지 괜찮은 인생관을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경향이 있다.

그것은 외식, 친구들과의 여행, 쇼핑 놀이 같은 요소들이다.이런 것들에 투자하는 것은 좋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멈추었다, 그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뛰어난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다.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해진 금액을 정기적으로 예금함으로써 시나리오 안정화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해야 한다면, 당신은 긴급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어떤 위기가 발생하더라도 대처할 수 있을 지도 모른다. 최소한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저축할 수 있다.

만약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우리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에 얽매여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고, 우리의 돈이 우리를 통제하게 하지 않는다.개인 금융의 가장 간단한 기본은 개인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고, 계좌 잔고를 0 또는 낮게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의 감소된 금액을 더 잘 적용한다.

당신의 신용점수가 가장 많이 반영되는 수량은 당신의 진술서에 가장 최근의 잔액을 모두 반영한다.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완전히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면제해서는 안 된다.사용 가능한 신용 가치의 30% 이상 필요사용량이 적을수록 더 커집니다.여러분이 정착할 물건들을 유지하는 것 자체가 상당히 큰 일이고, 분명 미래의 약속일 것이며, 만약 여러분이 고군분투한다면, 여러분은 작은 운명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해야 할 최고의 개인 금융 조언과 함께 몇 가지를 조합했다.왜 평범한 장소를 택하는가? 음식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이 소비되고 몇 개월이 걸리는 경향이 있다.

에어컨, 히터 등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한 해 동안 우리의 일반적인 습관과 관련하여 더 현실적인 월간 금액에 도달할 것이다. 어떤 신용 대리점이 당신의 역사를 수리하는데 있어서 100%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아마도 이런 세부사항들에 대한 포괄적인 약속을 할 것 같다. 모든 상황에 이상적인 해결방법은 없다.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것들은 당신과 함께 정직하지 않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단지 아무도 이 약속을 해서는 안 될 것이다.이제 귀사의 정산 프로그램 표준과 관련하여 관심을 돌려 보겠습니다. 역량이 어떻게 됩니까? 이 회사의 온라인 평판을 확인해 봤어요? 정확히 회사에 대한 온라인 평판과 그것이 도움이 되는 방법 온라인 상태는 특정한 결제 판매자를 찾는 사람들의 수에 의해 판단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소비자들이 특정 개인 금융 회사의 위치를 방문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높은 기준과 모든 사람들을 제공하는 것을 나타낸다.다재다가격 달콤한 거래를 성사시키고 싶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