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내내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언론 회원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꾸는 것은 실제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는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의 매직 비디오 게임 방송을 보라.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여성 회사,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영업 그룹은 서비스를 보람 있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와 등급을 뚫을 수 있는가? 와서 우승자를 이길 수 있겠니?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가? 세일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없앨 수 있는가?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아니라 선수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불공정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현금인지 확인한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의 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질문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 프리미어리그중계 사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전망을 이해하십니까? 그들의 걱정과 장애물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2012년 한정된 무료 대리인이나 한정된 무료 대리인이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질적으로 제한된 무료 대표는 관심 있는 그룹의 거래를 접대할 수 있지만, 현재 그룹의 은혜에 있다.

기존 팀은 어떤 제안과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올 수 있는 7일의 시간이 있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아니라 선수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그룹들과 함께 많은 돈을 벌게 하는 것은 어떨까?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한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그는 실제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려놓았다. NBA 웹 사이트에서 게이머 등급 95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지명으로 그는 일반적으로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매직 존슨은 총을 쏘고 달리고, 접시를 만들고, 조작하는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와 마찬가지로 냉담했다. 매직 남성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7만큼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고 악명 높은 헤스가 지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야. 네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너는 이 사람이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하는 것을 좋아할 거야.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쉽 레벨에서 포인트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어.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어, 페인트에 넣을 수 있어. 그는 그 중 가장 좋은 선수들과 함께 득점을 할 수 있어. 그의 슈팅 능력은 파보다 조금 낮고 28살이야. 이 목록의 노인은 나이를 먹는다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뛰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대처했다. 월튼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1993년에 NBA 인기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1996-97시즌 불스는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의 1997년 딜링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에서 MVP를 획득한 6경기에서 의기양양하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