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편함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 푸시업, 웨이트 리프트를 통해 힘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고, 팔과 등 살 다리 들어올리는 팔과 등 살 다리 들어올림이 신체의 하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컬은 위 팀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이 운동을 해야 한다.

그리고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그래서 저는 다시 한번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내서 앉아서 제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제가 길을 벗어나고 있는 곳에 대해서요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나에게 훌륭한 이득을 줄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완전한 운동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동안 신체의 모든 근육을 돕는 시간이 대부분의 경우처럼 체육관에 있을 필요가 없는 세상을 변화시켰다는 것이다. 사실, Im은 1주일에 3일만 헬스클럽에 있다.

그러나 운동은 길고 특히 까다로운 경향이 있다.

어떤 특징이 결국 바뀌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라. 전체적으로 프로그램을 거부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것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러한 신체의 어떤 특징들을 어떻게 하려고 시도할 것인지를 결정하라. 내 몸에 의해 특히 신경쓰이는 다른 사람들을 더 괴롭힐 것이다. 일시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라. 예를 들어, 수술 치료를 위한 돈을 가지거나 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는 것이 좋다면, 변화에 상관없이, 그것들을 조정하라.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일시적인 것으로 당신의 신체의 불쾌한 장들을 보는 것 만으로도 당신이 느끼는 많은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특정한 신체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계획된 매일의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충분한 양을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서입니다. 신체 제작자/선수로서 우리는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에서의 건강 클럽 안에서의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 속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전화로도 그럴 겁니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잘못된 일에 대한 전문화로 속일 수 있고,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할 필요가 없는 고객을 사용하여 일을 제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일했다. “만약 일이 커지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특별한 두려움을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필사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출산을 저장했고, 21개월 동안 모유를 성공적으로 먹였다. 기억하라,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황홀한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데 성공했다.

중요한 훈련을 하는 동안과 후에 건설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 만약 당신이 자신을 위해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목표를 계속 유지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은 훈련이 헌신적이고 매우 지쳐서 놀랄 것이다. 훈련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지쳐서 우리의 초기 목적을 놓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러니 강해지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그들은 훈련에서 더 나아가고 싶은 힘을 줄 수 있다.

배 모양의 몸이 엉덩이, 허벅지, 하복부에 무게를 실어 나르는 배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체력 훈련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배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고지방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계속해서 여러분의 7살까지는 여러분의 몸이 원치 않는 몸무게와 같은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함께 여러분의 기분을 공유하게 할 자격이 있는 것은, 비록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실제로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출장안마 실제 몸이 분명히 말하기를 바라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다른 점이 있으니, 성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내 현재 프로필 사진 안에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지금 그 자리를 더 잘 지키지 못한 곳에 대한 관심이 필요할 것이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아,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분 만에 나는 원하지 않는 체지방을 전혀 얻지 못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더 많은 것을 얻었다. 과거 생활방식에서 내부에서 만들어진 강인함 그리고 나는 단지 내가 여기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 때문에 이것을 빚지고 있다.

두 번째 과제: 바로 책 시작. 일단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