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비상자금을 위해 현금을 절약한 후, 투자로부터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의 수익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카지노 커뮤니티 가져야 한다.

장기적 관점은 적어도 3년 이상이다. 왜 3년 이상? 장기적으로는 장기투자에 합당한 배당이 될 것이다.왜냐하면, 만약 사업이 계속 배당금을 지불하고 배당 수량을 점진적으로 증가한다면, 자본이득이 정말로 가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부동산을 바꾸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집을 사고 싶어하는 금융가를 발견하고, 주 8,000달러에 계약을 제공한다.

시작할 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진행중인 경영보다 안팎의 일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환상적이다. 단점? 당신은 거절된 제안과 귀찮은 개인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저축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먼저 스스로 돈을 내야 한다.

매달 자동 인출을 감시 계좌에서 투자 계좌로 설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비용 절감을 지불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더 이상 그것을 미룰 수 없는 이유

주식은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지분이다(지갑,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같은 사업에 대해 생각하라) 그들이 현금을 모으고 싶을 때, 그들의 사업에서 주식의 주식을 팔면,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상점을 열고 싶어했다. 그녀는 자기 사업의 주식을 팔고 그것을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위험을 다루는 한 가지 효율적인 기술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양한 시장 부문의 수많은 주식에 대한 당신의 금융 투자를 확산시키는 것을 나타낸다.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개인에게 투자 기술을 압박하고 실제로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핵심을 파악하려고 시도한다.

결과는 엄청나게 일정하다. 대다수의 금융가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소음과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접근방식은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그것은 말하기에 부적절하다. 내가 그것을 얻을 때까지 그냥 쾅쾅 쳐버릴 거야!나는 괜찮다 –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이것을 스스로 알아낼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가장 좋은, 오히려 완벽한 최고의 관행을 만드는 연습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 적절한 접근법이 남아 있는 것을 개념이 없다면, 그것을 알아내기까지는 몇 년과 작은 돈이 걸릴 수 있다.

나는 전국의 특정 지역에 값싼 집들이 있는지 의심하는 주기적인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쪽에 있는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를 방해한다.

여기서 저가의 집을 발견할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저렴한 가격으로 전국에 걸쳐 주택 가격 지수가 다양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이러한 반대의 격렬한 항의는 로스엔젤레스가 저비용의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것의 전형적인 주택 비용은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것이다. 은퇴는 개인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투자하는 1위 이유인데, 개인들은 그들이 원하는 삶의 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금융 투자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다.

개인 퇴직 계좌(개별 퇴직 계좌)와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정 대안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스스로 그 주제를 연구하여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남자들은 그들의 임무에서 그들이 가치가 있는 것을 이해하고 있고 여성들은 처음에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나는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숙녀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은, 우리의 요구조건을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만약 우리가 그 습관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가치없다고 느낄 것이다. 우리는 힘을 제공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워렌 버핏의 관점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인기 있는 책인 “지능형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체크아웃했다. 그는 실제로 벤 그레이엄의 회사 제자였다. 그것은 그 주식에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고 말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것은 워렌 버핏이었다. 그 개념을 취했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사실상 적용했다.

특히 대학에 다니는 동안 아이들이 현금 투자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당신에게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