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추종자가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발전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품질인지에 대한 진정한 훌륭한 표시인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은 심지어 취급에 대해 믿을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여섯째, 당신은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이 발견하는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기 때문에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평가절하할 것이다.

114g의 화면을 보면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그 중 하나는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그 다음 24인치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이 없으면 우리는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검색과 스크롤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는 없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을 환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따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사람들이 초대할 수 있도록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하면 첫 달 이내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 포함 및 다음은 더 이상 업데이트 및 포스트 샴페인으로 자신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다른 어떤 것도 이와는 다르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과 똑같다. 특별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라.

당신이 요청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진술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진술하라.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진술하라.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발하기 시작할 때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확실히 해야 한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시키는 것보다 더 쉽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일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제안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할 필요가 있다.

위의 네 개의 논의된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제작 회사가 된다. 나는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과 동시에, 나는 마찬가지로 정보적인 아이디어와 어떤 경우에는 흥미로운 게시물을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올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의 최고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sns 마케팅 사업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회에 혁신적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