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해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이다.

샴페인은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하고 잘 수행되었다. 그것은 또한 소셜 미디어가 기업들의 바닥 연결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다.

분석학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훨씬 더 많이 방문하고 있는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라.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SNS 마케팅의 혜택을 얻어야 한다.

위의 팁 1번에서 계획하는 것의 거의 모든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쿠르에서 성공하는 것은 귀하에게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이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할 경우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Build It”이라는 가장 좋아하는 문구를 만들었고, 그들은 올 것이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홈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도달하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다.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할리우드의 놀라운 목표를 실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단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곧 건설하는 것과 그들이 떼를 지어 올 것이라는 것에 더 적합할 수 있다.

다음 주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 수 있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어떤 계획을 세우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제공하기 위해 하는 어떤 일이든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학대자를 위한 것이다. 트윗스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위톨로워콤은 텍스트를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린다. 더 많은 친구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한다.

우리는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발전한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와 함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위치에서 임 충전.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작은 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것.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 또한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극도로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돕는 것, 그리고 고객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휴일은 올해의 큰 사용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단계는 아니다. 당신의 필요를 증명하는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접근방식으로 그것들을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일 주변 온도에 대한 기술을 미리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

페이스북에 한 가지를 보러 간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의 실수가 완전히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목적 외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또한 그들이 자신의 회사나 아마도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어슬렁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혜택의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산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나 같은 블로거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소셜 미디어 광고 훈련이 잘 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따르기 위해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