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현실이다. 마케팅의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사업은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통제한다.

행동 1 – 계획을 설정하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퇴직 및 부의 건설) 진정한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전략을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는 기존의 방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큰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 비용을 추가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전형적으로 그들과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한다.

우리는 그것을 한다.

손으로,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우리는 그들을 쫓는다.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정말 높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일정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만약 당신이 보람을 얻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패턴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정기적으로 당신은 현재의 진정한 부동산 연구 주제, 그룹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발견할 수 있는 전국부동산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살펴본다.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아마도 어떤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힐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치를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행동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돈이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 생적인 백만장자들이 결정한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진짜 부동산을 사서 부자가 될 것이고 내가 필요한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다.

철학의 쉬운 변화는 당신이 부의 발전을 초래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감독관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재정 의무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이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을 구입하지 말라. 부동산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구입하자마자 새 주택에 대한 보류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예상한 대로 예상하지 못한 비용에 직접 노출될 수 있는 금액이 예상보다 길거나 지출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한 것이 당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를 금전적 악몽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직접 가용 주택을 조사하시는 겁니까,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는 겁니까? 만약 이전과 같은 사이트에 많은 기회가 있다면,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내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짧은 기사를 작곡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걱정과 선택사항으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싫으면 실제로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얻을 것이다. 무소속

경쟁자들보다 훨씬 더 잘하라. 단순히 개인들이 올 것이라는 표시와 희망을 붙이지 마라. 당신은 마케팅과 마케팅이 필요하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균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내기 위해 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개인들을 허락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스스로 발전하지 않도록 하라. 연구를 하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걱정거리를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최선의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투자자로 계속 일해야 하고 투자 조직 전략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