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일부 부모들은 어린 아이들이 공룡 게임을 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에너지의 기간이 4, 5년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므로 부모들은 이 시대를 이용하여 공룡의 이야기를 교육하고 그들의 관심을 키워야 한다.

아마도 이러한 유형의 지구 과거에 대한 더 자세한 것을 간접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결국 그들에게 평생의 열정을 가져다 줄 것이다.

몇 가지 무서운 게임에서는 앞으로 오는 모든 좀비를 죽이고 살아 있는 사람들을 구하고 임무를 완수해야 할 것이다. 게임을 하는 동안, 당신은 칼, 칼, 총, 쇠사슬, 바주카 등과 같은 좀비들과 싸우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악을 제거하고, 계속해서 이기는 동안, 뛰어난 게임에 대한 고급 탄약과 보너스 포인트를 점점 더 많이 얻게 된다.

이 게임들의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제거하기 위해 Youve는 점프,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여러 가지 스턴트를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저절로 윙윙거리고 있다!주차에 들어가는 것에 중독성이 있는 무언가가 있다.

보행자와 장애물을 피하는 것을 즐기라. 하지만 어떤 것에도 가지 않도록 조심해라. 다른 다양한 자동차 주차 게임들이 있다.

그들 모두가 가장 사랑받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스릴 넘치는 흥분 스위치 자동차, 풍경, 미션에 수천 명의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차량 게임 재고와 함께 참여하십시오.

게임과 관련된 또 다른 게임들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것은 당신이 물체를 던지고 작은 거리에 도달하는 게임이다. 어떤 게임들은 도달하고자 하는 끝없는 거리의 욕망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종종 정지점을 가지고 있다.

이 게임들은 당신이 결국 목표에 도달하는 사용 보조를 이용하는 파워 업을 가질 것이다.

당첨금을 캐싱하는 것은 아마도 카지노를 사용하여 당첨금을 받기 위한 세 가지 추가 지불 선택일 것이다. 여기에는 현금 이전, 은행 와이어, 은행 수표가 포함된다.

알바트로스 D나 니우포 피나클 트 28C1과 같은 최초의 세계 대전 전투기를 조종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이 꿈은 달성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러한 비행기들은 단지 발견될 수 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둘째, NASA에 의해 승인될 수도 있는 위험일 것이다. Fikker DefenseVII나 Spad 13C1과 같은 전쟁 비행기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이륙, 적의 표적 탈출, 육지 비상사태 등 특별한 항해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은 이 모든 재미를 경험할 수 있고, 사람이 처음으로 비행 비행 비행 시뮬레이터를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다.

게임

부모가 되면, 당신의 아이의 모든 활동을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할 것이다. 나는 그녀의 자유로운 교장선생님이 끝내도록 내버려둘 수 없다고 말한다.

당신이 단지 어떤 형태의 게임을 하고 있는지 깨달아야 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는다. 그것은 보통 게임 내의 많은 수많은 게임 카테고리들, 개인적인 특징과 시장 내에서, 당신의 10년 된 아이가 액션 게임을 하는 것은 실제로 15세 이상일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나이대를 위한 컴퓨터 게임을 하도록 허락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모든 개인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 있다.

그 중 한 가지 특별한 게임은 당신이 요구하는 것에서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컨트롤을 가진 간단한 레이싱 게임은 온라인 세계에서 10,000달러의 다른 시나리오로 제공될 수 있다.

그 모든 게임들은 스타일과 함께 다소 다르지만, 단 하나의 목표만 얻을 수 있다.

  •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차를 한 조각으로 결승선에 올려놓고 대부분의 남녀를 앞서는 것이다.

게임을 검색할 때, 당신은 각 게임의 특징에 초점을 맞추어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게임들은 그래픽이 재미있을 수 있도록 어린 아이들이 놀도록 되어 있다.

어린 아이들이 공부해야 할 복잡한 명령이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십대들은 그들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들은 특정한 일을 더 열심히 하고 더 많이 생각하는 게임들을 찾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이 게임들은 보통 논리의 발달과 그러한 게임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게임들은 십대들이 그들의 뇌를 훈련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몇몇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이러한 골프 게임을 하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재생하면 하드웨어가 손상되지 않을 수 있는 큰 장점을 확인하게 된다. 긁힌 CD나 바이러스가 시스템에 다운로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앞서 언급한 보드 게임 외에도 스크래블, 모노폴리, 트러블, 타부, 콘홀 게임과 같은 고전적이고 인기 있는 보드 게임에 더 집착하는 반면, 이 게임들은 비교적 좋은 시간 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적어도 더 많은 문제가 생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