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에 대한 수수료, 제품의 돈 페이지, 당신의 마케팅이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어려움이 없다는 점,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는 것에 달려 있을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의 형태로 보여, 그렇지? 하지만 그 원인은 있다.

장기적으로는 이 일을 진짜 사업으로 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원하는 사람이나, 아니면 단지 몇 가지 빠른 재정을 원할 뿐이다.

목록 작성 : – 리드를 작성하십시오. 리스트가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고객은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불러야 하며, 그 후 제휴 하이퍼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할 수 있도록 지나치게 비싸야 한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기술을 얻을 수 있도록 흥분시키십시오.

광고에 인기 있는 사이트를 많이 홍보하는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다.

사람은 항상 더 나은 사이트를 찾기 위해 특정 검색어를 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https://ambition-plan.com 동기부여가 되는 능력 시장입니다.처음에는 항상 쉽게 가르칠 수 있지만 정보를 기꺼이 얻을 경우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제 시간에 자리를 잡으면 돈이 손에 들어갈 것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면서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충격을 주고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 또한 운동하지만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제품 구매를 사용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확히 몇 가지 내가 할 일은 온라인에서 돈을 벌 필요가 없다. 사이트 A는 사이트 B의 버튼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시스템, 사이트 A는 사이트 B에서 발생하는 어떤 종류의 판매도 백분율로 된다. 매우 작은 마케팅 가격으로 창업 기업에서 인기 있는 현금 행사와는 달리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는 문제가 있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제휴 마케팅 팁이다. 첫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결과를 얻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남성이나 여성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너무 간단하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그러므로 방문자를 직접 제공하거나 권한을 가진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어떤 사이트에든 고객을 구해야 한다.

이를 시도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들은 구글 지배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검색 시트에 광고주를 위해 상장된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현금을 보내는 것과는 달리 자체 네트워크를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온라인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Id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지만, 나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들이 직접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는 3개의 별도 수표와는 반대로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게 될 것이다.

내가 이야기를 활용하는 것을 배웠다는 교훈은 정말 고마워. 방금 페이스북에서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몇 초 만에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뛰어넘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그것은 당신의 작은 일을 성공시킬 필요가 있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꽤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일부 문자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웹사이트를 통해 치료 검토를 절대적으로 주최하고, 사람들을 당신의 검토로 바로 몰아넣어라. 당신의 검토는 결국 당신이 판매하고자 하는 제휴사 창출에 해당하게 되고,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게 되고, 그리고 나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