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좋은 날, 어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그는 당신에게 전화로 자신의 회사를 위한 사이트를 개발해 달라고 요청했고, 그는 당신에게 그의 사업이 무엇인지 재빨리 알려주고 가격에 대해 문의했고, 당신은 그와 대화를 위해 상담을 수리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기뻐할 것이고 구글에서 그것들을 조사함으로써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서 당신의 연구 절차는 실제로 시작되었다.

그래픽디자인은 온라인 현상 이전에 실제로 존재해 왔다는 점도 설명하기에 적합하다. 온라인에서의 창작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것은 광고, 인쇄물, 출판물에서 행해졌고, 현재 웹그래픽디자인은 시각적 상호작용을 통해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예술적 스타일과 통합된 조직 지향적인 방법으로, 소유자는 순수하게 산업적이고, 촉발적이며, 심지어 정의로운 것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훨씬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깅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 때 스타일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필수 위치가 있다.

여기에는 레이아웃, 서체 얼굴 및 그래픽 웹 디자이너가 서체 유형을 통해 분류하는 시간을 투자하고 더러운 에임즈 및 보도와 같은 그룬 스타일의 서체는 이러한 디자인에 매우 인기있는 서체이므로 질감뿐만 아니라 크고 강조된 매우 두 개의 글꼴 스타일이 필요하므로 디자이너는 맞춤 제작된 글꼴을 사용해야 한다.

위에서 논의한 것 또는 스스로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

깨끗한 레이아웃 디자인 개발 – 웹사이트 디자인의 깨끗한 레이아웃은 사이트의 시각적 외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방문자를 콘텐츠에 집중하게 하여 웹 스타일에 맞는 깔끔한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이해 가능하고 전문가처럼 보이는 글꼴을 활용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하나의 제안은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서 이해할 수 있는 전형적인 전문 웹 서체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글꼴 스타일의 예는 에리얼과 베르다나다.

당신이 관심 있는 웹 디자인 회사의 모든 사이트에 적절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전문가처럼 보이는가?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세부사항을 빠르고 빠르게 발견할 수 있는가? 이전과 현재 작업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작업처럼 보이는가? 만약 그 사업이 그들의 기존 고객 목록이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매우 평판이 좋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계속 찾아야 한다.

선명한 서체를 선택하여 흰색(또는 빛) 배경에서 검은색(또는 어두운)으로 만드십시오. 화려한 그래픽을 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 그 서체는 단순히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색상의 점진적인 수정이다. 바닥은 흰색과 선도 회색이라는 뜻의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까지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포토샵이나 다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버레이를 크게 변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날카로운 선은 이미지를 두 가지 색상으로 나눌 수 있다.

그라디언트는 웹 디자이너들에게 아주 좋은 것이다. 이로 인해 비교적 지루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웹사이트에서 어린이 사이트에서 웹사이트까지 잘 작동하여 세금을 부과한다.

영국, 버밍엄 또는 당신이 사는 곳에서 줌라 사이트 디자이너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수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 디자이너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복잡한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있거나 디자이너와 자주 참여하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의 크로스브라우저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것은 그것이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웹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등 모든 브라우저

고객은 당신의 페이지 디자인보다 당신의 자료에 훨씬 더 관심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유지하라.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이 의사소통을 시도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와 사진으로만 구성된다. 이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더 빠른 로드 시간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는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계획한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스타일의 초안이나 단명 레이아웃이 모델이 될 것입니다. 모델은 권고 및 개선 대상이 됩니다. 마지막 승인을 받으면 완료됩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방문자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영역을 포함시키고자 한다.

따라서 당신의 사이트에 방문자나 오퍼링이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어리둥절해 한다면, 당신은 시나리오를 고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만약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보고 싶어한다면, 그는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한번 보고 싶어할 것이다.

웹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디자인을 설계하라. 당신의 친구들과 가정은 당신의 스케치에 대해 토론할 수 있고, 무엇을 포함시키거나 제거하고 당신의 계획을 수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브랜드 이름은 경쟁자들로부터 특별하고 다양하지 않은가? 일반 웹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회사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