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계절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바로 같은 해에 의사가 주문한 것이다.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은 10년 전에 당신이 들어본 적이 없는 새로운 3명의 투수들이 올해 절대 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MLB 야구 경기장에서 구입한 여름 인기 있는 모든 것을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MLB 야구 테마 물질을 사용하는 것이 말이 되도록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파티 상품만 작동한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에 데려가라. 여름 전통의 한 가지 맛을 더 맛보라.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여 9경기 중 단 2승만을 거두었고, 그들은 로드 트립에서 단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시즌과 관련하여 500경기 이상, 웹사이트인 E 루이 카디널스 신시내티에 45경기 뒤진 것으로 밝혀졌다. 그들은 mlb중계 리그를 이끌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좋았고, 타율에서 가장 좋은 선수였다. 제이 브루스는 전력 공급을 제공했다. 신시내티는 24일 밀워키 브루어스를 이용해 3경기 연속 홈런을 터뜨리며 NL을 리드하고 있다.

MLB 개복은 결국 외로운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이 되고, 가장 좋은 네발 달린 뛰어난 것으로 끝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안에서 개 주인에게 큰 선물을 사려고 한다면, 개들을 위한 MLB 옷을 고려하라. 이것은 매 생일이나 휴일에 환상적인 선물이 될 수 있고, 아마도 표현적인 스타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는 것일 것이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모든 라운드 라인의 꿀 현금 흐름을 회전한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 경기 경험의 진정한 승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모든 면을 취하거나 놓아야 할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어떻게 경기를 하고 있는지 가정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예외적인 해를 보내지 않는 것 여기,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다.

강점: 회전으로 끝나는 팀은 더 이상 가자를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와 관련된 팀에서 살아남은 팀도 아마도 데이비드 프라이스는 작년에 오른쪽 사이영 상을 수상했을 것이고, 이번 휴일에 제레미 헬릭슨은 현재 최고의 유망주로 여겨지는 가르자 헬릭슨을 대신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것 같다. 그리고 레이스는 흥분할 필요가 있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 등 12개월 동안 풀 시즌을 하는 그를 지켜보며 결국 큰 회전을 하게 되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기본을 살 수 있는 뛰어난 선택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동안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1년 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쉽게 사용한다면, 실시간으로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당신에게 최신 메이저리그의 이득을 제공할 수 있는 스포츠 웹사이트가 있다.

강점: 그것의 상단에는 더 이상 가자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은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와 연계된 팀에서 살아남았고, 데이비드 프라이스는 아마도 작년에 사이영 상에서 제외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제레미 헬릭슨이 매일 아침 믹스하는 새로운 남자인 이 시기에 다시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반면 그는 지금 이 스포츠에서 최고의 유망주로 여겨지는 가르자 헬릭슨을 대신한다.

그리고 레이스는 그가 시즌 내내 일하는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의 경기를 보는 것에 흥분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선발투수에게 좋은 선택이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를 획득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처럼 줄어들어 오래 전에 많은 경기에서 그를 붙잡았다. 말린스 돌핀 아레나 모퉁이에서 건물을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쉽게 대표할 수 있었다.

때때로 이 게임은 너무 쉬워, 그렇지 않니?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에이스가 강한 뉴스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 아담 램버트 웰 넌 더미가 아니야!큰 분필을 먹는 대신에, 당신은 선호하는 팀이 2점 더 이기지 못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항상 이렇게 쉬웠을 때에만 최대의 승리를 얻기 위해 런 라인을 연주한다.

실제 첫 번째 시즌은 어느 것이 많은가? 이 조사는 좀 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