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으로 브루어스의 가장 작은 우승 라인은 (-120)이었다. 지금은 보잘것없을지 모르지만, 베터스 돈에 속하는 60%는 결국 메이커스로 설계되었다. 비록 컵스가 팀의 선발,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컵스는 그들의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앞서 주먹다짐에 대해 언급한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보여줄 것이 많았다. 잠브라노가 남은 5년 동안 과도하게 흩어진 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은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것이 전형적인 지식이다. 그러나 투자자의 60%는 그와 내기를 했다.

야구에 대한 내기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모든 필드가 약간 다른 mlb 10이라는 사실이다. 이제 쇼는 포브스 필드와 크로슬리 필드 포스 뉴스와 같은 고전적인 경기장을 포함시킴으로써 게임 플레이에 상당히 다양한 것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아렌트는 즉시 이용할 수 있고 소니스 소매점에서 잠금 해제되거나 구입해야 한다.

모두 의심할 여지 없이, 이 특정 게임에서 11개의 추가 경기장이다.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실제로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다시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여는 남자다. 오히려 치명적일 수 있다.

내가 지는 원인이 훨씬 더 짜증나는 불운이었을까? 도박은 기본적으로 운에 의존하거나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기 위해 베팅 시스템에 의존하지만, 스포츠 내기를 통해 정규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기회를 남겨두지 않는다. 사실, 개인은 거의 모든 행운을 필요로 한다.

미네소타 트윈스: IL 플레이 중 트윈스는 영구적으로 정확하지만(24-9 L33이 금요일 E 루이스와 3경기 주말 시리즈에 진출) 미네소타는 이번 겨울 시즌에 AL의 적과 5500대 6경기라는 것을 기억하자.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이것은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약한 로드팀이다. 그들은 경기당 42득점만 기록한다.

그들은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를 하지만 또한 주목한다.

놀랍게도 데이 게임 타이틀에서 9-17 기록이 좋지 않다.

베팅 프로그램 당신은 이것을 직접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물론, 당신은 무료 스포츠 픽 웹사이트가 판매되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블로그와 기사에서 자주 발견되는 많은 정보를 무료로 팔기 때문에 완벽한 시간을 가져라. 여기서 의도는 실제로 개인 자유 스포츠 픽을 만들기 위한 뛰어난 베팅 시스템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아메리칸리그가 2번의 기상조건을 분산하고 있기 때문에 샌디에이고의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정말 6-24 마크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2년 동안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는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10-25번 도로 기록은 나츠가 1위를 차지했다.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기이다. 올해 28-31로 존경할 만한 시니어 서킷을 다시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싱글에서 24-28로 4위에 올라 있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한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반면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수는 닐 워커였고, 팀으로서 피츠버그는 타율이 좋은 266타수로 야구 236을 하고 있다.

팀과 7이익을 가진 리그이런 실수에 대해 자주 하는 것은 종종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베팅하는 것과 같은 건강 상태를 계산하지 않고 베팅하는 것이다. 우리는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전 게임 공연과 현재 정보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개발자로 이어질 수 있다.

물론 RL을 해야 하고, 약자를 연기함으로써 두 번째 방법은 이제 1점 반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똑똑할 수 있고, 종종 당신의 +125 플레이를 -140 팀으로 매우 빠르게 토토사이트가입코드 바꿀 것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탐욕스럽고(나처럼) 히트에서 자주 슛을 즐기지만, 내 경험을 통해, 그 팀을 뛰는 것은 아마도 데이트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보통 더 자주 내보낼 것이다.

나는 단지 취미보다 더 좋은 수입원을 얻기 위해 스포츠 베팅을 원했기 때문에 많은 양의 연구와 연구를 할애한다.

슬프게도 나는 내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할 필요가 없다. 나는 여전히 내 사무실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구와 공부에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게다가 나는 아직 MLB 베팅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아직 내 사무실 일을 떠날 수 없다. 나는 확실히 디스코브하는데 도움이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