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컵스와 더 친밀할 수 있을까?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팬일 가능성이 있는 다른 아이를 아는 사람에 대해서만. 컵스가 세계적인 시리즈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영원히 하루였다는 것을 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친구들 사이의 주먹다짐을 비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우리에게 제리 스프링거 쇼의 MLB 버전으로 제공된다. 우리 모두 매일, 매년, 혹은 적어도, 언론이 미국인들을 보여주는 것을 보는 것.

침구류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메이저 리그 축구 키즈에 대한 당신의 열풍과 헌신을 표현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이다. 키즈는 그들이 먹고 마시고 잠을 잘 수 있는 그들의 특정한 침실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어른들은 그들의 꿈의 팀과 함께 그들의 꿈의 팀과 함께 너무 사랑해서 어린 아이를 꺼내서 그들이 사랑하는 게임에 열정과 열풍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이 침실에 들어가면 그들은 그들 주위의 야구의 마법을 느낄 수 있다.

야구 선수 속도는 60야드 대시를 통해 측정된다. 이것은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실행된다. 두 명의 선수가 스톱워치와 클립보드로 결승선을 통과한다 https://www.kkongseason.com .

두 명의 선수가 낚싯줄로 호출되어 관리된다. 각각의 열은 일반적으로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어떤 남자가 예외적인 시간을 보낼 때, 그 시간이 진짜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뛰어야 한다.

약점 : 소년은 이 라인업 약자인 스즈키 이치로, 쿤 피긴스 이치로 . 그러나 어떻게든 미겔 올리보, 저스틴 스모크, 브렌던 라이언, 잭 윌슨, 프랭클린 구티에레즈, 밀턴 브래들리를 지명하는 것은 우리에게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이치로가 실제로 공격 카테고리의 5위를 차지한 이유가 있습니다. 200개 이상의 방출을 가진 1년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로 인해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에 서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 250명(291, 18 HR, 41 타점)을 사용하여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브루어를 강타하는 것을 도왔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인 상황에서 푸졸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여 9경기 중 단 2승만을 경험했다. 레즈는 시즌 500보다 큰 1경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에 45경기 뒤진 것은 공격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따라서 타율에서 거의 앞서고 있는 제이 브루스는 레즈를 이끌며 NL을 이끌었다. 홈런에서 신시내티는 월요일부터 밀워키 브루어스의 3대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26 로스 엔젤레스 파드레스(22-31) – 그들의 리그 최악의 공격 팀 중 하나 – 샌디에이고 지역 파드레스 파드레스는 비수기에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한 시즌 동안 179개의 작품을 기록했고, 체이스 헤드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공격용 문으로 함께 했다. 파드레스는 마지막이거나, 혹은 주요 공격형에서 꼴찌로 두 번째다. 파드레스 내셔널 리그 서부에 마지막으로 진출했다. 궁극적인 장소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27 워싱턴 내셔널스 (22-30)의 75 경기 – 워싱턴 내셔널스는 12개월 동안 자유 낙하 시간의 한가운데에 거주하며 워싱턴은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를 지하에서 잃어 버렸습니다. 현재 세 리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초 5 게임 뒤지고 있으며 내셔널스는 샌 디에고보다 약 227 경기 더 잘 치고 있다.

모든 야구 워싱턴의 빅 자유계약선수(FA)가 제이슨 워스와 계약했지만 타율 255에 그쳤지만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높은 선발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포수들은 포수들에게 그들의 차례를 맞는다. 포수들에게는 거의 모든 mlb 시도가 팝타임에 관한 것이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공을 받으면 스톱워치를 클릭한다.

그리고 포수가 스톱으로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공이 두 번째 목표 장갑에 도달하면 스톱으로 간다. 여기서 20초 이상 더 강하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서 선호되었던 선과 말린스가 (+129)라는 가장 큰 약자 선, 위에 나열된 모든 더 바람직한 장소를 위한 액세서리에서도 B보다 12-8의 비율로 돈줄을 이긴 팀에게는 큰 차이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