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0 이상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매우 유능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돕든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시장 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을 감사하기를 바란다.

상사에게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방법을 알려주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필요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고용주들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하라. 때때로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이 고용주에 대한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당신의 직업, 기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 적합하다고 기업에게 납득시킬 수 있을 때, 그것과 관련된 것은 그 자체를 다룰 것이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예외는 거의 없다.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철수할 때 결정을 내리고, 목적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기 보다는 할리를 사서 나라를 관찰하기로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터지면 당신은 여전히 계좌에서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추가적인 아이 또는 심지어 당신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지 말지

현재 다양한 대학 저축 정책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는 모공과 피부 대학 저축 계획이 서로 다른 추가 이점을 제공한다.

연구하고 가장 중요한 것을 선택하라. 이러한 계획은 금융 컨설턴트에게 교육 대학이 무엇을 하는지 이해한다면 할 수 있도록 요청할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교육은 사람이 얻을 돈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더 나은 졸업생은 비대학 졸업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굽는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교육은 일자리를 구하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 있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재화를 배우는 것이다.

재정을 절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당신이 돈을 더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그것은 A달러로 더 높게 갈 것이다. 아마도 많이 저축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더 낫다!만약 당신이 정말로 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회피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여겨진다.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절약하고 다른 저축 잔액을 개방하기를 원한다면 또는 약간 더 나은 이자율로 돈 시장 계좌에 돈을 넣는 것을 원한다면, 그것은 특히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십대들이고 높은 교수진을 졸업할 때 가까운 곳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더 안전한 선택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또한 좋은 선택이다. 1학년 2년차 학교 보존에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은 많은 현금을 탕진할 수 있다면,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서의 이 과정은 만약 당신이 적절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수 과외 있는 학기 직전에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 있다.

선불 대학 등록금 계획을 선택하라. 이 계획들은 개인이 다루지 않아도 되는 실제 대학 등록금을 나중에 더 이상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선택권을 준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이든 먼저 선택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계획은 주를 통해 관리되기 때문에, 학생은 그의 등록금 계획이 나타내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만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다른 주나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결국 더 많은 돈을 받게 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고등교육에 지불하는 돈의 얼마가 당신이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주요 요행으로 인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에서 공인된 과정을 밟는다고 해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얼마나 좋은가? 그들은 단지 합병증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실제로 언급된 CD에 투자하기 위해 교육대학을 선택한다.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결석하여 현금으로 바꾸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가련한 작은 수익이다.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하는 즉시 당신은 테이크 이점을 유지하는 것이 거의 낫다는 것이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다음 단락에서 왜 사람들이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