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바디랭귀지의 힘과는 달리 최고위층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최면술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할 43개의 바디랭귀지 팁을 준비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세부사항일 수 있다.

그래서, 안에서 말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체 바디랭귀지 파워를 증가시켜 당신의 모든 개성에 매력을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이런 종류의 대부분은 오염된 공기 개인이 숨을 쉬는 것뿐만 아니라 섭취한다.

여기에는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그리고 음식에 첨가된 부정적인 요소들과 관련된 요소들이 포함될 수 있다.

완벽한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몸에서 제거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시력을 집중하면 정직하지 않거나 편하지 않다는 의견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이는 전문화로 속일 수 있고, 우리가 옳은 일을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이전에 임신으로 자연스럽게 성장할 수 없었던 고객을 사용하여 일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두려움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일했다. “만약 무슨 일이 있어도 안 된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당신의 두려움을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대부분의 것을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될 수 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인 것처럼, 그녀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출산을 준비하는 것을 포함하여 아름다운 아기를 키우는 데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게 모든 시스템이 완전히 단순하지만 무자비하게 강력해!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인지 의심한다면, 단지 2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보고, 텔레비전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어떤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평생 동안 결코 그렇지 않았던 것처럼!지금이 바로 당신이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발휘하는 정확한 시간이다. 당신의 몸이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마다, 이전과는 달리, 당신이 이전에 본 어떤 것도 아닌, 성장할 이유를 줄 때!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있으면 지배와 공격의 징후와 증상이 사라진다. 그것을 지탱하기 위해 몸을 흠모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그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당신의 여성 힘, 아름다움, 자유를 내부에서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를 고려할 때 그들이 언제 내려갈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부산출장안마 한다.

?

5) 총 유연성과 통제력: 신체 체중 운동을 공정하게 할 수 있다.

확실히 점진적으로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힘든 운동을 계획하기 위해서; 하루에 20시간이나 30분 동안 그것을 성취할 수 있는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 그리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은,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이다.

나의 오프닝 단락에서 나온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십니까?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타적인 몸을 빠르게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당신은 그것을 함께 시험할 수 있다.

상상력

이제 당신이 그저 소중히 사랑하고 존중하고 싶은 친구가 생겼을 때, 그들에게 큰 선물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실행하라. 당신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하고, 완벽한 좋아하는 연금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몸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고르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명예를 기리는 첫걸음이다.

이 중요한 이벤트는 다른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서 당신을 동등하다고 판단하는 유용한 도구로, 그들의 어조는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 당신 앞에서 정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와 비교된다면, 그들은 지금 당신을 지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깨끗해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실 세포를 잠재적으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든 기간을 일한다는 것을요.하지만 때때로 너무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일 뿐입니다!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을 가지고 있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이 독소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성스러운 몸을 얻으면, 신자의 어두운 색 영역은 젊음의 빛을 뿜어낸다. 사실 나의 배우자는 당신의 어둠의 왕국의 모든 맹공을 견뎌낼 수 있는 기회다. 신성한 것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위대한 사실을 이해하는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는다. 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황금빛 세월의 접근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안에서 활동하는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