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어떤 사람이 그 집이 초라하고 늙어 보인다면, 당신은 그것을 멋지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몇 가지 전략이 있다.

디자인 계획 – 좋아, 물건을 사지 마, STOP BUYING, 만약 당신이 총 디자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이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완전한 집 계획을 얻는다. 사람은 당신의 물건을 살 수 있고, 당신의 물건은 가격이 책정될 수 있고, 금전적인 것은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쓸 것이다. 천천히 사서, 당신이 사랑하는 물건을 잘 사세요!재정적으로 구매를 시작하거나, 때로는 완전히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아이템 Id가 비효율적인 것으로 넣을 수 있는 채우기 보다는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사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우선, 어떤 사람이 시작해서, 결국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 확인하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그 일을 시도해야 한다고 충고하기 위해, 당신이 이러한 결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일이 있어도, 마음에서 내려올 때, 이 인테리어 디자인, 모든 예술품들이 보람을 느끼는 것 같다. 기꺼이 그 전망을 받아들일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주중에 어떤 모습을 보였는지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고, 그들은 정규직 수입을 위해 실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해야 할 사람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의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지다! 하지만 너에게 확신하니? 그렇게 하는 것은 사적인 인재를 망칠 것이다

태양 에너지 패널을 적절히 맞물리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맞물려 있는 공간에서 최대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 후 색상을 고려하기 시작하고 그것들을 어떻게 통합할 수 있는지 믿거나 말거나, 색상만으로는 보육원에서 완전히 외관을 바꿀 수 있다.

어떤 트렌디한 그림 기법 추가와 당신이 그럴 가능성이 있다.

매우 만족하다

다음 번에 여러분과 우리의 고객, 실제 최종 제품에 대한 우려는 여러분이 환상적인 느낌을 받는 것이다. 왜냐하면 보통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그리고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번영한다.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그것은 우리가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적합하고 우리의 새로운 방에 사는 것에 매우 흥분했다. 집!또 하나는 운동화를 신지 않는 것도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항상 친구와 가족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훌륭하고 또한 특별한 사랑을 원한다.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테이프를 꺼내십시오. 측정 테이프를 꺼내기 전에 해당 영역이 식별되어 장식할 수 있고, 시간이 있는 가정의 한 영역에 집중하며, 이것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일 때, 주변 벽을 크게 측정하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바닥 대각선을 평가하고 천장에 바닥을 평가하십시오. 장식 내의 이 지점 주변에서는 너무 많은 측정값을 소유할 수 없다.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바인더나 노트북에 모든 정렬된 측정이 인테리어 설계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결국 획득하기로 결정한 것이 공간에 맞지 않으면 다시 모든 것이 낙담하게 됩니다

가족집단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은 실내에서 색과 싫어, 취미, 현금 선택이 다르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표준인 특별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살고 있는 사람이나 사람이 그곳에 사는 사람이나 사람이 그것을 맞는 것처럼 느낀다. 디자이너들은 꿈 디자인과는 달리,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아마도 가장 좋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은 당신이 부엌을 위해 표면적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선택한다면 우리는 쌓음으로써 공간에 속하는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디자인의 비밀이다.

청동 형상, 화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 또는 다른 종류의 현대 미술과 같은 물체는 전시를 이해하기 위해 동등하다. 우리 중 많은 작품들은 맨틀이나 선반의 결과로 선반이나 테이블에 성공적으로 전시되거나 심지어 바닥에서조차 사이즈가 종종 당신의 가정 실내 디자인 활동의 높은 곳으로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동물 조각품을 획득한다면, 그것을 전시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리프팅된 영역 땅 위에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실내에 처음 들어갔을 때 너를 여름이불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진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지키는 것이 더 낫다고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