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이야기하기 전에 여기서 당신의 개인적인 자금조달을 영원히 방해하고 있는 진정한 문제를 다루도록 합시다! 왜 물어보는 거야? 자, 이 다섯 가지 단계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재정적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향한 여러분의 열망은 거의 없을 것입 문상현금화 니다! 이것이 모든 업계의 큰 선수들이 코치, 오프라에게 인생 코치가 있고, 축구 게이머와 농구 선수들이 코치들과 코치들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다. 모든 나쁜 경기가 감독들과 훈련들을 포용할 것이다. 왜 그럴까? 환상적인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힘으로 해내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가난에 도달한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마음가짐이 있다.

우리 중 몇몇은 우리가 구입하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다시 말하면, 우리는 기본적인 대안들과 함께 제품을 구입하고 싶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싶다면 온라인 검색을 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찾길 원한다.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에 있지 않다. 온라인 상거래와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그러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아는 것이다.개인 금융 교육 과정을 테스트 받은 코치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재정적인 유연성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정한 단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말 그대로 당신의 입 안에 돈을 넣고, 당신이 말한 멘토를 감당할 수 없는 곳인가요?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무엇이었나요? 채터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포함한다.

현금은 무생물 아이템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중요한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현금이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당신의 개인 금융에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관행이 현금보다 더 중요하다.현금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한 개념을 개발한다고 진술하라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가?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이 두려운가, 아니면 모든 달러가 투자로 보이는가?당신의 계획은 월별로 잔액이 있는 어떤 계좌도 갚을 필요가 있다.

이런 방법으로 당신은 높은 신용 이력과 그것을 선택하는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낮은 이율과 더 나은 지불조건 훌륭한 신용점수는 또한 당신이 그들의 사업에 믿을 수 있는 미래의 고용주들을 드러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책을 골라서 은행에 돈을 맡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