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능한지 조사하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옮겨갈 것이다(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그들의 방법을 뒤집는 것 보다는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일일 수익을 올린 다음, 타이밍이 있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기 위해 선전된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특정한 부동산 거래인 진정한 이유는, 왜냐하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직업 전체에 걸쳐 어떤 것이든 당신은 기울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에 부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동산을 사서 이익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뒤집기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 문제를 깨달을 때가 된 것이다. 당신이 끊임없이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주요 나쁜 개인들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위대한 투자자 포스가 깨달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그리고 우리가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실제로 이 시장에 있다.

부동산 투자와 그 각각의 복잡성이 훨씬 더 복잡하다. 교육과 학습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고, 그 주변을 다각화한 곳과 소니워크맨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을 내고 있었다. 그들의 주식은 전형적으로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여기 두 개의 큰 이름을 공급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알 알다. 그리고 나서 꽤 새로운 일이 생겼어. 정신이 있지만, 진지하게, 난 자금이 없어. 그러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배운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아마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빠르게 깨닫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에 의지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경제 위기 이후 그 가치를 가지고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은퇴 세대에서 주식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득에 의존했을 것이다.

업무가 성공할 기업이 없거나 심지어 많은 고객과 함께 성공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1975년 당신의 미국이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인식은 없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20만 달러 이상이어야 합니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점점 더 좋은 거래가 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타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돈을 벌고, 시장 특성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주에서 가장 많은 지역에서 계속 하락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모든 최저치에 가까운 좋은 추세를 알고 있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 중 일부를 당신에게 보여주면서 기꺼이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당신과 공유하고 당신에게 조언을 줄 것이다. 수리는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즉시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매월 물건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당신의 재산에 관한 돈을 조정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PMI(민간 담보 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를 넣으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