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목표를 상상하고 싶다면, 어떻게 당신이 목표를 상상하는 것을 주목하는가? 자기 자신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모르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수치심은 내면에서 이 상황을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학교보다 적은 비용을 부과한다.

인터넷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들인다면, 당신은 온라인 교육이 너무 저렴하기 때문에, 일단 교육을 마치면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이 실제로 많은 그린백을 구할 수 있는 것처럼 말할 수 있도록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갖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인터넷 수업이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고립된 교육대학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 안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은 당신의 집의 편안함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땀 같은 것. 그래서, 대신, 7시 수업과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당신이 그 편리한 식사를 위해 외식하는 것에 대해 몇 번 잠을 자고, 당신이 언제 깨어날지 보라. 육아와 가스 월간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해 충당해야 할 작은 가격일 뿐이다.

일단 당신이 돌아가서 대학 농구 경기를 하려고 할 수 없는 돈이면,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젊은 남성들을 시험하게 할지도 모른다. 이 선수들 중 대다수는 교육을 받지 못했고 학교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받지 못했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실제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일반적으로 어떤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에게만 건강과 치과 문제가 생기지만, 그들의 아이들 역시 종종 더운 차를 운전하고, 종종 타이어와 수리비를 지불할 여유가 없다. 그들은 응급 자금이나 저축을 받지 못했다.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는다. 개인에게 원하는 삶을 포함시키는 것? 생각해 봐. 너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해.

지금 좋은 학생이라 큐넷 면, 위대한 학생을 지원하라.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만 상황을 반전시키고 당신이 유능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어떤 사람이 그 일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회사에게 알리라. 당신이 고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아니다. 고용주가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이나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 직업에 적합한 개인, 이 회사,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이 그 일에 관련된 사람들이 스스로 돌볼 수 있다는 것을 회사에게 납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유연한 투자 옵션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관련하여, 그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할 수 있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할 수 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실제로 교육대학에 가는 것에 따라 직업만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그 일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뛰어나게 조직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오랫동안 회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말씀을 들어라, 확실히 당신의 필요를 수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충분히 만들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훌륭한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자녀 교육에 많은 세금 혜택을 주는 것과, 이러한 제안을 받는 것 또한 사람과 당신의 친구들이 저축하고 있는 돈, 그것이 만드는 사람을 투자할 수 있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현금을 더 많이 쓰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 이익을 주는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 아니라, 이것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부동산 시장 내부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멘토는 전문 고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대부분의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유익할 수 있다.

중요한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다른 의사들은 의사, 다른 보건 전문가들과 함께 간호사들은 당신에게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정보에 대한 기회를 제안할 수 있다.

당신이 질문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 도구를 얻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이 아닌 문제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사람들이 대학이 아니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A를 수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