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시장을 위해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을 볼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당신이 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것을 증명할 시간을 제공하고 신뢰를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종종 누군가에게 실내 디자인 서비스를 구입하도록 요청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이 키워드들은 회사뿐만 아니라 당신과도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세부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사진들이 유망주들의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면.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일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과 일치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지켜볼 수 있는 장소를 찾아라.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면, 곧 제대로 실행하도록 선택하라. 온라인 전략은 분명 쓸모가 없다. 훌륭한 실행을 하지 않으면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시도한다.

이 경우, 그들의 마케팅 전략은 완벽하게 완성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을 것이다. 그들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혹은 여러분은 지금 일시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었지만 여러분의 예산을 깎지 않고도 여러분의 브랜드를 증가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오피가이드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한다.

그들은 MLM 판매 기회를 포함하지 않는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자신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따뜻한 등록부에 관한 정보를 확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마케팅 도구는 소셜 웹 사이트에서 자동차 능력 행위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과 대화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큰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냄으로써 더 높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것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은 일하는 것이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블로그 마케팅이 정확히 진행되는 한 지속적으로 권장할 수 있는 성별 예측을 온라인에서 여전히 동일한 SPAM이 발생하는 것을 보고 왜 그렇게 티끌거리는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극도로 시도했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고 실제로 sns 마케팅이 잘 나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좋은 것 같지 않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일관되게 관련된 장소들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하는 이유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만약 독자들이 콘텐츠가 제공되었다고 느끼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러나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더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면, 실제 생활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그것을 가까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창조물에 직면하기 쉽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온 어떤 것을 고려했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을 하지 않았다. 최소한 당신은 당신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전자 메일을 통해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으로 끝난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알게 될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를 사용하여 코멘트를 남긴다면, 반응하라.

1 – 소셜 미디어는 젊은이들만 믿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집단을 평가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