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보안 시스템에는 여러 가지 범주가 있다.

시작하려면 하나의 전제 경보는 기본이며, 귀하의 재산에 문을 열거나 연기를 내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이다. 기본 해결책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선택사항을 생각해야 한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주거지 가까이 가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봉쇄 시스템과 함께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가정용 전기 회로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으로, 아마도 가장 악명 높은 단순 표현 중 하나일 것이다. 이것들은 도둑 경보가 당신의 집을 이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외에 매우 좋은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지금처럼 파괴적인, 오늘날 빠르게 성장하는 중요한 산업 중 하나는 상업과 가정 보안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그렇게 놀랍고 믿기 어려운 사람이 있는가? 우리를 조금 더 놀라게 할 수도 있을까? 우리가 대처하고 있는 세상은 악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중 믿을 만한 요소는 절도나 강도 사건과는 별도로, 사람들은 이제 추가적인 불안을 가지고 있다!그들을 더 큰 사람들로 이끄는 두려움은 이 크고 어두운 세상에서 그들을 안전하게 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컴퓨터를 결정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벽에 배를 장착하려고 한다면, 사람은 확실히 콤팩트한 슬림 라인 시나리오를 가져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간단한 보안 모니터를 위해 그것을 덜 쥐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전통적인 데스크탑 컴퓨터와 관련하여 갈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도둑이 앞문이나 뒷문 옆에서 무선 보안 카메라를 볼 때마다 그는 강도질을 할 사람을 고를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보안 카메라의 바깥쪽 표지판을 놓칠 것이다. 현관문을 가리키는 집 안에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는 절대적으로 확실한 나쁜 사람들을 잡을 것이다.

당신이 집을 위해 감당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가정 보호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이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가격은 너무 많이 떨어져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제로 보호를 갖는 것이 실제 가치가 없다. 내부 자산을 위한 경보 숨겨진 카메라 – 그것은 완전히 기능하는 제조물 또는 모델인 소니 드림 머신 경보 라디오다. AM/FM과 모든 엑스트라들. 전력 손실 시 완전한 전력 백업을 가지고 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파일 녹음에 성인용품 대한 비용 절감을 돕는 내장형 DVR입니다

내가 보답해야 할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단 한 푼의 돈도 없이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나는 너희 모두가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보통은 등을 쓰다듬어라!자, 왜 이런 일을 해야 하는가? 왜냐하면 당신은 뭔가 훔칠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보도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차라리 양복을 입은 트로피가 될 수도 있다.

커튼을 닫아라. 도둑은 보통 그곳에 있는 어떤 것에 대해 정말로 볼 수 있는 것을 찾아갈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더 광고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는 단기적으로는 경보 설치업체가 제로 비용 보안 제품을 제공하지만, 일반 무료 제공 장치는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감지 시스템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제한 시스템은 부분적인 보호만 제공한다.

경보 회사는 제품에 거의 큰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이는 실제 시스템 수중 트레드밀에 지불하는 최소한의 보호와는 별도로, 실제 시스템 수중 트레드밀에 지불하고 있는 최소한의 보호와는 별개로. 월별 모니터링을 받습니다

위의 숫자를 보면 휴스턴이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 모든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이고, 40명의 남녀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이며, 1 482명의 남녀는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는 곰이 두려울 수 있다.

(이미 부족하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이런 사람들을 볼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밤에 닫는 것을 방지한다.

마케팅 발자국 – 단지 얼마나 많은 주들이 제안할 수 있었는가? 분명히 당신이 항상 더 많은 판매 영역을 시장에 내놓을수록,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의 양은 현재 당신이 몇몇 주에서만 판매할 수 있게 해주고, 사람들은 당신의 수익을 해치고, 가정 보안 시스템이 필요한 잠재적 고객들에게 손해를 입히게 한다.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과 관련하여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이 팁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